반응형

런게임의 대표적인 윈드러너가 이번에 버전 3.13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여러가지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게임배경등이 교체가 된거 같네요. 이번에 추가및 변경된 상세한 내용은 1. 소환수 Set이 1종이 추가되었고  2. 특정한 상황에서 호발별이 생기는 이상현상을 수정처리 3, 여러가지 장애물 추가 했다고 합니다. 

현재 버전에서 아직도 버그가 있어서 조만간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인거 같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버전의 경우 하단에 추출한 파일을 올려드리니 재미나게 바람을 가르며 달려보세요.

10월1일부터 해서 31일까지 휠로윈 기념세트를 한정판매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교마마녀의 경우에는 스타트대시 300메다와 대시점수 4배 점프할경우에는 날개호박을 생기게 그리고 매직피버타임의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꼬마유령은 날개별 점수 열배 골드 보너스 오퍼센트 피버타임 백퍼의 기능을 갖추고 있네요.


새로운 꼬마마녀를 한번은 체험을 할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체험 플레이 동영상도 하단에 첨부해드리니 잘 달리지는 못했지만 참고들을 해보세요~


하프그리프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더욱 멋지게 이번에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닭에 이것저것 장식품을 붙여놓은거 처럼 보일까요 ㅠㅠ

위에도 설명드렸듯이 현재 버전의 경우에도 루비 구매불가및 활강 탑승펫관련해서 오류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하네요. 해당 공지의 경우에는 조만간 다시 버전업을 한다는 이야기 같네요. 버전업이 될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추출파일으로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M_최신버전 다운받기|접기|

윈드러너 3.13 APK 드롭박스


해당파일은 아시다 시피 결제관련 결크나 기타 변형되서 게임사에 피해가 가는 여러 변조된 파일이 아닌 순정파일임을 알려드립니다. 파일받고 왜 결제가 됐다고 저한테 원망하시는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해외분들께서 요청으로 업로드 해드리는 파일입니다. 그리고 결크등을 사용으로 인해 민 형사상의 책임이 따를수가 있으니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01234



추후 업데이트시는 댓글이나 방명록에 알려주세요

직접 달려본 게임내의 스크린샷입니다. 호박도 등장하고 약간의 괴기스러운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서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한층 기분을 낸거 같네요. 멋지게 플레이 하시고 많은 점수를 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