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Space shooter 우주 비행 슈팅게임으로 교체함

유능한 천재 박사가 우주선을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서 최종 목적지 달나라까지 보내는 것입니다. 정말 한번 게임에 빠지시면 우습지만 조금이라도 더 높이 오르고픈 마음에 쉽게 게임 종료 못하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옆에 설명드린 대로 상당히 중독성 강한 게임이고요. 컨트롤은 마우스 또는 키보드 방향키를 통해서 우주선을 조정 및 컨트롤 하사면 됩니다. 또한 카트라이더처럼 부스터 기능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각 미션을 통하면 업적을 얻을 수 있어요. 지금 말씀드린 업적이 높을수록 보상으로 금을 받을 수 있고요 금으로는 업그레이트 하시는대 쓰시면 됩니다. 특히 이 게임은 하루에 딱 한 번만 우주선 쏴 올린 답니다. 2시간이 넘는 완벽한 공략 동영상도 첨부해드렸으니 공략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우주선을 발사하면 올라간 높이 , 획득한 돈, 지속시간 등을 고려해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하신 돈으로는 각종 장비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는 대여 어떤 게임이든 업그레이드는 필수로 해야 합니다. 좋은 장비로 우주선 부품으로 써야 보다 안전하게 달나라까지 빨리 갈 수가 있는데 돈 생기는대로 바로바로 업그레이드하면서 플레이를 진행해주는 걸 추천드릴게요.

NEW NAME 실행하셔서 게임 진행하시면 되고요 특별한 옵션은 없습니다. 조작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조합하여 사용하시면 되고요 무엇보다 비행 중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컨트롤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박사님이 우주선 개발에 열중해있는 대요 박사님은 죽을 때까지 우주선 개발만 한답니다. 신문자료를 보시곤 우주선을 이용하여 자신이 직접 달나라로 갈 생각을 하는군요.

우주선 발사대에서 카운트 다운 들어갑니다. 긴장감 돌죠 제발 멀리 상당히 멀리 날라야 될탠대 컨트롤 준비하고 이번엔 어떠한 장애물도 쉽게 통과하길 기대해야 하겠지요~ 그래야

돈을 좀 더 먹죠

하늘에서 돈뭉치가 펑펑 현실세계에서도 저렇게 돈뭉치가 다발만이라도 떨어졌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보 같은 게임 설명하다가 바보 같은 설명하 고 있네요. 요새 돈이 너무 궁해서 그런답니다. 이해해주세요.

우주선을 드디어 발사했는데 조금 올라가서 우주선 분리를 성공시켰답니다. 이제 각종 장애물들만 잘 피해 다니면서 위로만 계속 올라가면 되는데 과연 무사히 달을 향해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돈은 생각보다 잘 모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부품 업그레이드하기엔 턱없어 부족한 듯 싶어요 비행 중 돈 다발이 좀더 많이 나왔으면 싶내요. 나중에 버그판도 나오면 한번더 게임 할생각 이랍니다.

비행중 번개와 여러 가지 종류의 장애물을 파하면서 높이 더 올라가야 해요. 각도 게이지로 바람이 부는 방향도 신경을 써주세요. 포트리스 게임처럼 해당 게임도 바람 방향이 중요하답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높이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고 중간중간에 체크포인트도 있는데 조금씩 더 멀리 달나라로 올려 보내세요. 시간이 되면 꼭 달나라 가실 거예요 토끼 구경하고 오세요~

돈 보따리 반드시 먹어야 됩니다. 돈 싫어하시는 분들 없을 거라 믿고요 돈 먹고 장비 업그레이드하고 이게임 정말 중독성 강하게 만든 게임이랍니다. 게임치 곤 만족할만한 재미를 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