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Minecraft Hidden Diamond Blocks 무료틀린그림찾기게임으로 교체함

제목과 같이 말 그대로 두 가지의 그림 중 비교를 해서 서로 틀린 그림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진짜 난해하게 이 게임의 경우 같은 듯 다른 느낌의 그림 두장이 펼쳐지게 됩니다. 정말 둘 다 얼핏 보면 너무나도 그림이 똑같이 보이지만 눈을 뚫어지게 잘, 자세히 관찰하면서 보신다면 서로 다른 다섯 군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각각 틀린 곳을 잘못짚으면 시간이 단축됩니다. 되도록 구석구석을 잘 확인하시고 시간 안 깎이게 하면서 시간 많이 주워지진 않으니까요. 항상 신중하게 생각한 후에 틀린 곳을 정확히 짚으셔야 합니다. 한 게임당 6개 틀린 그림을 찾으면 다음 판으로 이어지는대요. 다음 판으로 갈 때마다 난이도가 더욱 어려워진답니다. 10판 정도 가면 혼자 하기 힘겨울 거예요. 여러 명에서 같이 한다면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정말 게임에 너무 한 화면에 너무 많은 집중을 하다 보면 눈이 아프고 눈물이 난답니다. 목도 아프고요. 그래도 게임 멈출 수가 없어요. 한번 빠지면 중독성이 무척 강한 게임이라 멈추기 힘드네요. 눈 건강을 생각해서 시간을 두면서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조금 기다리신 후에 노란색의 PLAY를 눌러서 시작하면 되세요.

언제나 무료로 즐기수 있어 부담 없는 플래시 게임이에요, 정말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틀린 그림 찾기는 상당히 오래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며 혼자 하는 것보다 친한 누군가와 함께 호흡을 맞혀가면서 하시면 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 클리어하는대도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되네요. 전 같이 게임할 사람이 없네요.

게임하면서 옵션으로 효과음이나 배경 음악을 줄이거나 끄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운드 앤 옵션 기능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사운드 소리를 들으면서 해야 재미있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이며 시간은 299초 주워줍니다. 틀린 곳을 잘못 찍으면 30초 정도 단축되는 것 같아요. 가능한 막 찍지 마시고 시간 걸리시더라도 확실한 것만 정확히 찍으세요.

 

똑같은 그림이 반복해서 양 옆에 나오지만 한 곳만 너무 주시하지 마시고 여러 곳을 관찰해야 돼요. 분명 틀린 곳은 여러 곳곳에 숨어 있어요. 끈기를 갖고 한번 찾아보아요.

자세히 보시면 오른쪽 화면에 등장하는 마우스 커서는 노란색의 작은 동그라미로 그것을 이리저리 움직여 훑어보시고 조금 도움이 되실 거예요. 게임은 레벨업을 하면 할수록 더 난이도 어려워진답니다.

총 6개의 틀린 그림은 다 찾으면 미션 완성을 축하하는 효과음과 다음 미션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세하게 찾기 하면서 미션들을 클리어할 때마다 그림들을 보세요. 이어지니까요.

그림들이 좀 이쁜 그림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계속 못생긴 마녀 할머니만 등장하네요 어디서 보니까 교복 입은 이쁜 누나들도 보이던데 언제나 오려나 참 꾹 참고 기다리렵니다.

레벨 4인데 어렵네요. 이거 시간 안에 다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뭐 몇 번 리플레이하면 미션들을 클리어할 수 있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