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게임개발사인 게임빌( GAMEVIL Inc.)에서 제작한 영웅삼국지라는 신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출시한지가 얼마 되지않았는데 인기게임순위에 20위권안에 상당히빠른시간내에 진입한 재미있는 게임이지요. 주어진 장수를 자신이 직접 교육관/훈련관이 되어서 장수를 육성하는 게임입니다. 혹시 그전에 프린세스메이커라는 게임을 즐겨보셨던분들이라면 흡사하며 또한 방식도 비슷해서 게임을 진행하시기에 상당히 편하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자세한 게임설명은 하단에 개발사의 캡쳐 사진을 보시도록 하십시요.



게임빌의 영웅삼국지 공식 홍보영상입니다.

[#M_영웅삼국지 GAMEVIL Inc. 의 보다자세한 사용자 평가들 더보기|접기|


*일기토와 설전 모드는 패키지게임 시스템과 비슷해서 익숙하네요. 육성부분도 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어릴 적 재밌게 했던 프린세스메이커가 기억이나게 하는 게임이네요. ㅋ 추억 때문인지 초반이지만 육성하는 재미로 하고있습니다. 전쟁에서의 계략과 수련에서의 각각의 항목들 (지략이라면 군법 진법 같은 것들)에 관해서는 튜토리얼이 부족한듯 합니다. 그리고 장수육성 후 카드 뒤집기로 추가로 뽑고 싶을 때 금전 50개는 너무 많지않나 싶네요,,,, ㅎㅎ다 좋으나, 카드 얻기가 너무 쉽고 특정 카드(5성)만 쓰인다는 점은 바로 잡아야 할듯. 그리고 능력치도 무력 지력 위주만이 아니라 통솔 매력 정치등등도 잘 활용하면 좋겠음. 지금 상태에서는 능력치별, 카드별 밸런스가 좋진 않음. 통솔에 따른 피보정을 더 해주던지 정치에 따른 정신 보정을 더 올려야 그나마 좀 쓰일듯 지금 상황을 보면 죄다 5성에 무력 지력 떡칠만 해놓음. 5성은 솔직히 나오기 드럽게 힘들게 해야 재밌을것 같은데.. 오죽하면 4성 관우 장비 같은건 잘 쓰지도 않음 ㅡㅡ;

*프린세스 메이커를 연상시키는 장수육성과 TCG게임 같은 카드 수집 그리고 삼국지하면 빠질수 없는 공성전과 각종 관직들까지 세마리토끼를 모두잡을수있는 게임이네요 ㅎㅎ 그런데 천하통일을 하면 그나라 유저가 그대로 시작하니까 힘드네요. 그나라의 전력이 엄청나면 통일을 빨리 지속적으로 통일하니까 재미가 떨어지지않을까요?잼있내요 ㅋㅋ 근데 좀 복잡해요하디만 하다보면 중독되는것같내요 ㅋㅋ 근데 전 왜 5성안뜨줘??ㅠㅠ

*처음에할때모르고회원가입안누르고로그인하기햇더니업는아이디라뜨고회원가입창그대로사라져버림 그거보고이거부터가병신인데게임은정상이겟냐하고삭제했다 인줄알앗으나다시깔고해보니재밋음ㅋ 제 아이디가 Laceruas인데요 하다가 55금짜리 장수 하나질렀는데 네트워크오류라고뜨면서 안들어왔네요 수정좀해주세요 55금인데

*목표장수를와능력치를같게하면그장수카드를준다고하는데...목표장수의능력치를따라갈수있게끔가르쳐주면더좋을거같아요. 돈모을때 걍육성하기해서 걍뭐성지키는거만하면 3750원줌대신축뭐시기100이여야함 글고!!!!!!!제갈량은왜없음 암튼수정좀 정말 재미있네요 처음 하시는분들을 위해 팁을 좀 드리자면 처음에 듀토리얼할때 10금을 사용해야하는 듀토리얼이 있는데 그부분진행할때 게임을 종료했다가 다시 접속해주시면 10금을 아낄수 있습니다 5성장수 만들때 100금이면 2명만들수 있으니 절대 금은 쓰지마세요추억의 육성게임을 하는듯..한 아련함과 원하는카드를 뽑는 과정은 일확천금 노리는듯한 짜릿함이.. 국가전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삼국지를 즐길 수 있어 좋다!

이번겜도 역시 게임빌에서 만들어서그런지 역시 잼있어요 이제시작해서 더 해바야 지만 잘만든겜 같네요게임방법이조금미약해서어려웠는대하다보니할만하네요 근데밑에게임안된다고욕하는사람들일일이댓글달아주지마세여지폰이안되면안하면그만이지 어렵게게임만든제작자님한테욕하고난리야

*그런데 창띄울때나 삼국지하다가 카톡보고오면 검은화면이.. ㅠ 게임은 재밋네여 아직은 육성만해보긴했지만요 ㅋ짱짱 재밌는 게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4점을 드린 이유는, 겜빌게임답게 약간의 발열이있어서입니당.

*게임실행하고 게임로그인이 안되네요 새로 생성해서 로그인하는데.. 댓글 다읽어보고 게임회사분께서 답글 다신것도 다 읽어보았는데요. 게임회사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과 아직 삼국지를잘 모르는 분들까지 모두를 만족시키고 최상의 게임을 만드는게 목적이지 않나요. 그러나 리플 다신거 읽어보니 의견을 받아드리신다는 말씀보단 어쩔수없단뜻으로 써 놓으신거 같네요.. 불편과 이의제기 의견을 받아드리는 마음가짐이 필요하신거 같습니다..

*진영을골라 싸우며 단순한카드뽑기가 아닌 육성을통해 카드를 만드는방식이다. 여태나왔던 tcg게임들은 카드존재가 매우 소모적이지만 이게임은 그렇지않다. 뻔한 카드게임에 지치고 진부함을 느꼈다면 이게임을 추천한다. 처음접했을때 인터페이스은 불편하고 복잡하며 지금도 뭐가 뭔지 모르겠다. // 출병을했음에도 안간다.. 유지비만 계속빠져나간다...이런버그에대해 보상해주시길바랍니나 은전거의 바닥났네요..아직 육성만 하고 있지만 각 부분에서 가감되는 능ㄹ력치를 직관적으로 알기 힘드네요 매번 찾아보는 것도 저번거롭네요.

*동굴탐험은 헬이지만. 동굴신수는 현질없인 못깰듯 조조를 뛰어넘는 장수 육성해놓으니 황권카드나옴 친밀도가 문제였는듯 겜진행도 어렵고 ㅜ ㅜ

*육성 다 키워놓고 시간 투자해서 아이템 맞추고 금모아놧ㅅ더니 계속오류터서 지웠다가 다시깔았다 그러더니 튜토리얼부터 다시시작하고 금은 금대로 또 쓰게만들고 돈을 이렇게 버는거냐 별 욕이 다 나오게 만드네요.

*불러오는중이라고 가운데에 쬐깐한거하나떠서 아무것도못하네요 심지어는 취소눌러서 종료하려해도 화면터치자체가 안되서홈키로 나가야되네요 리뷰보고 기대했지만 게임을 시작도 못하게해놓은건 대체 ㅋㅋㅋ 게임잘만들면뭐합니까 하지도못하게만들면 쓰잘데기도없는데 참고로 폰은 갤S3니까 폰타령하실생각일랑 마시구요

*신기한 오류가 있네요. 집에서 와이파이로 실행하면 계속 불러오는중 혹은 한참후 네트워크오류라고 뜨면서 안되는 반면, 항상 낮에 들리는 까페에선 와이파이로 실행잘되고...다른글에서도 불러오기만하고 실행안된다는 글이 많이 보이던데, 특정폰이나 특정폰의 os 문제는 아닌것같군요...kt회선이나 와이파이환경관련... 뭐 이런식의 오류인듯. (암튼 난 집에서 이 폰으로 이게임 말곤 다 잘됨)계속 불러오기만뜨고 하루종일 불러오기하다가 배터리다나가겠너요 게임빌에서 이런오류하나 빨리빨리 못고치니 매우 실망이크네요 이렇게하실꺼면 그냥 게임을 않만드셨으면 하네요.

*UID 확인 해서 입력하고 비번 누르고 로그인 하는데 자꾸 실패 하는 이유는 뭐꼬? 접속이 않돼는 이유는? 겜 해본적 없기에 별 하나요


초기 실행화면입니다. 고전풍의 멋진 그림과 여러 메뉴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게임빌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영웅삼국지 런칭 기념으로 5월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계정 생성만 해도 12,000원상당의 금과 은을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니 해당이벤트와 나머지 이벤트들을 진행해보세요.


최초 게임을 실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이므로 초기값을 설정하신후에 그 아이를 육성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자세하게 키우고 싶은 정보를 선택하신후에 다음을 눌러주세요.


여러 선택할수 있는 메뉴항목이 나오지만 마지막 부분인 운명광의 장수육성의 선택을 하면 모든

 선택할수 있는 메뉴는 끝이 나며 완료를 누르면 해당 정해진 데이터로 캐릭터를 육성하실수가 있습니다.

튜트리얼을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해당 게임은 옵티머스 뷰2의 경우에는 약간 양옆쪽에 화면이 짤리는부분을 보실수가 있네요. 변태적인 해상도로 인해 어쩔수 없는거 같네요. 튜트리얼대로 잘 배우셔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잠깐 해보았는데 재미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만족도는 불만평점은 거의 없는 만족도또한 높은 인기게임입니다.재미있게해보세요.







 영웅삼국지 압축.part1.rar

 영웅삼국지 압축.part2.rar

 영웅삼국지 압축.part3.rar

com.gamevil.heromaker_kr.global-1.apk


게임의  공략및 육성법은 http://cafe.naver.com/ntopcom 이쪽 카페에 가시면 모든 공략과 육성법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영웅삼국지의 결제및 에디트는 취급하지 않으며 상단에 올려진 파일은 순정게임에서 추출한 파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