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은 인기가 사글어 들었지 그래도 최강의 인기를 자랑했었던 NextFloor에서 개발한 드래곤 플라이트 for 카카오톡 게임입니다. 제가 가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버스에 않아서 이 드래곤 플라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자주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에 이게임을 모르때 왜이렇게 스마트폰을 문지르는지 신기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이게임이더라구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중독성강하고 쩔고 대단한!!! ^^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을 모두함께 즐겨보세요. 현재 업로드해드리는 버전은 2013년 4월12일에 올려진 최신버전 1.1.5버전입니다.


Seunghoon Lim님께서 올리신 드래곤플라이트 10만점넘기기 고득점요령 고득점비법 (114000점)

게임소개영상

[#M_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 다양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상단부터해서 높음~낮음순입니다.

 

*정말 잼있네요. 아이템도 많아 높은 점수따기 유리하고 스릴있고 스피디합니다. 강~~츄^^ 여전히 국민게임입니다! 요즘은 변화가 없으면 쉽게 실증을 냅니다. 카톡친구들 접속이 1/5수준! 좋은게임 버전업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폰을바꿨더니친구목록에친구가아무드안뜨고자신이름표시도안되고친구추천창에도아무도안뜨시는분들 먼저카톡들어가셔서더보기누른담에카카오계정누르시고지금드래곤플라이트에서쓰고계시는카톡계정을입력하시면모든카톡겜다고쳐져요ㅎ회사 분들이 점심 시간에 하길래 호기심에 다운 받아 해 보는 중인데... 많이 어렵다. 2000점을 못 넘기고 다 주금 ..

*편대비행 캐릭설정하게하고 눈이 아펐던 가을배경 없애서 잘했다 싶었는데 업뎃후 가을배경 또 등장했다 어휴 리뷰는 읽기나 하십니까 그리고 수정은 24시 기준으로만 지급 하는겁니까 ... 태생부터 꾸준히 해 왔지만 무성의에는 화가날지경.....카카오톡은 어째이렇게 재미있는 게임만 연계하는지.. 중독성 너무 높아 오늘도 잠은 다 잤네요 ㅋㅋ 짱 재미있음 이것은 삭제하면 그전에잇던게 다날라가버려요 그래서 처음부터사야하는게 좀 아쉽네요 업데이트도 부탁해요

*좋은데요 좋음 그리고 밑글보면 수정이 사라지고 안준다는분들 왜 사라지는지? 다른 지인분이 핸폰 만진건 아닌지 ...그리고 수정 하루에 하나주네요 안들어 온적없고 24시간이 지나야 들어옴 골드 안모인다는건 아닌듯 모바일 겜중에 드레곤이 골드 모이는건 최고인것 같네요 프린세스 케릭은 필수 그럼 좀하다보면 골드부자됨 서버가 조금 불안해서 그러지 재미있고 할만하네요 좋아요 유저는 돈으로만 생각하고 서비스는 개형편없고 돈만아는 요즘 모바일 게임보단 좋은듯 굿

*제일 재미있는듯, 애들이 다른 게임해서 따라서 깔아도 쉽게 질려서 지우는데 드래곤 플라이트는 아닌듯 ! 제일 재밌는 게임이니까 이벤트랑 그런거 더 많이 해서 활성화좀 !환타지 비행게임 너무 빠른화면 때문에 힘들지만 몬스터와 운석을 피하느라 정신없고 중독성있는 게임이네요 오랜기간해도 질리질않고 기록 갱신위해 또 해요~^^

*게임을 하다보니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요 가지고 있는 드레곤을 파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어요 괜찮다싶어 샀다가 별로 안좋은데 가지고 있자니 그렇고 팔수 있으면 다른걸 돈을 조금 덜 들여서 구입할수도 있겠고 그래서요.이런게임 오랜만이라 재밌네요 아직초반이라그런지 약해서 노란용들은 피하느라 바쁘지만ㅎ드래곤플라이트는 멋잇고 무섭기도 한 캐릭터는 있어도 게임을 즐겁게 이용해 주시면 정말 좋겠어요~~♥ 함께 해 보아요~~~^^♥

*재밌는데 초반에 골드모으기 너무힘드네요 ㅠ 너무약해서..골드좀 빨리 모을수 있었으면 좋겠구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캐릭이 너무 약하네염그냥 시간 때우기 좋아요..예전엔 하는 사람이 많이 은근 경쟁심리 발동했는데 이제는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리 시간 때우기용ㅠㅜ대결 하는 시스템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요? ㄷㄷ 대결 있으면 안심심 한데요 그리고.. 수정 더 많이 주시면 안되나요? 이 두가지만 해주시면 더 바랄게 없네요 부탁드립니다..

*재밋는데 단점 하나만 고치면 더 재밋겠어요... 단점이 무엇이냐면요 저만 느끼는 것일지는 모르는데 저는 돈을 보내지 못한다는 것이 불편하거든요... 돈이 많은 사람이 돈이 없는 사람한테 날개 보내듯이 돈을 보내면 모두가 좋지 않을까요? 이 점좀 개선해 주셧으면 합니다..뒤늦게 드플참여해서 하고있는데 시간떼우기 좋네요. 그런데 기록세우는것외엔 목표달성할것이없어 흥미가 점점 떨어지긴해요

*재밌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프린세스나 연금술사사기전엔 돈이쉽게안모이고 수정을 모을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아쉬워요.재밌네요 좋은 업데이트 많이 해주시고요 어느정도하면능숙해질정도의 난이도가 좋을 것 같은데ㅠㅠ 실짝 아쉽네요.. 다음엔 별점 5로 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업데이트가 되겠죠?

*처음하는사람은 무기가너무나빠서 어려워요 그리고 업데이트라든가 이벤트좀했으면 좋을거같네요 약간만신경쓰시면좀더괜찮을거같아요 제일 힘든부분이 보석모으기가 너무 힘들어서 하기힘드니 개발자님이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전 스마트폰 쓴지 2년이 넘었지만 이제 드플 알아가고 재밌게 하는 유저로써 희귀용이 아닌 새끼용 조합이라던가 다른 유저와의 대결구도 새로운 캐릭터 도입 등 지속적인 재미를 줄 즐길거리가 필요합니다.주간동안 열심히 하고 난뒤에 주간순위가 발표가 되고 다시 시작할때 지난주에 실적이 나오지 않아 서운하더라구요. 다른 게임처럼 게임에 전적이 나오면 좋을 듯 합니다.;.

*난이도만 잔~뜩 올려놓고 무기나 새끼용의 레벨은 그대로이면 새로 이게임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받지 않겠다는 것이며, 기존의 유저들에게도 떨어져 나가라는 뜻으로 생각 듭니단. 참으로 애정을 많이 가진 게임입니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안하려고 삭제 했다가 오랜만에 다시.. 뭐.. 맵이 살짝 바뀌고 마녀가 생기긴 했지만.. 마녀 그닥...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려니 좀 짜증남..ㅋㅋㅋ아무도 안하는거 혼자 하는데 수정 사기도 아깝고... 첨이라 골드도 잘 안모이고...다른게임을 삭제했더니 저희동생이 화를 내더라구요 그래서 드래곤 플라이트를 설치했더니 지금은 기분 풀고 재밌게하고 있어요!

*요즘은 그다지 재미가 없다. 예전에는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잘 써먹었지만 요즘은 재미도 없고 아는 사람들도 다 다른 게임으로 떠나더만... 씁.제가 예전에 드레곤 플라이트를 좋아해서 몃년간 했었거든요? 업데이트 한번 해 봤는데!! 시작할때... 렉이 막 걸리네요... 속도도 느리고.. 예전에는 좋았지만..렉 때문에..그런지..기분이 좀 나쁩니다! 새로운 기능,렉 안 걸리는 기능 등등을 설치하면 사람들의 반응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진짜 너무 심한듯? 들어가자 마자 혼자 꺼지고 게임을 하지 못 할 정도로 게임키는 것 조차 힘드네요. 개선 좀 해주시길 바랄께요.

*뒤에 순위 1등했봤짜 아무것도없고 대결도 이벤트도안하시고 마녀나오고 다른케릭도나오지않고 너무밋밋하니 너무너무실망스럽네요 리뷰좀 읽으시고 개선할것했으면좋겠네요!뭐이런경우가 다있데요 몇일전 업데이트를 하고난후에 변경시켰던 캐릭이며..모든것이 다 초기화 되어버렷어요 골드도 사라지고 새끼도 둥지도 모든것이 말이에요 너무나 허무했어요 .한동안 안하다가 어쩌다가 해보려고 접했는데, 프로필에만 딱 봐도 많이 하고 실제로도 현질 5만원 넘게 해서 케릭도 다사고 새끼용마저 희귀종으로 싹다 맞춰서 해놨더니, 뭔가요 이건... 하나밖에 없는 케릭에 레벨도 1이고... 복구시켜주세요. 뭡니까 .

*해도 너무 하는 놈들. 너무 많이 벌어서 아무때고 버려도 미련없다는 태도. 업글? 뒤로 가는 업글? 특히나 고객센터는 초딩상담원. 못버리고 미련스럽게 하는 사람들을 바보 만들고 있어. 고객의견 듣는것도 없고 스스로 고치려는 모습은 전혀 안보이고. 나도 버려야 하나 싶다. 제발 업글도 좀 했음 좋겠어 이보다 더 먼저 국민게임지낸 애니팡도 가끔씩은 돌아보드만 여긴 아예 버린 느낌뿐!

 

해당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의 정보에요.

 

국민게임인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의 게임방법은 모두잘 아시죠? 많이 해보셨을거에요.


지금도 저의 카톡친구로 등록된분들은 많은 분들이 하고 있어요. 맨위에 보시면 김윤옥이라고 써있는거 보이시나요? 제 친누나가 1등이네요. 아줌씨 엄청 잘해요.

가끔 놀러가면 머하나보면 이거 하고있어요. 게임을 시작하려면 게임시작을 눌러서 진행을 하면됩니다.



게임화면이에요. 좌우로 움직여서 주인공에게 감히 덤비는 날라오는 괴비행체를 총알로 전부 파괴를 하면 되는방식입니다.


괴물이라고 하지만 적 괴물체가 상당히 귀여운 모양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드랍된 루비나 돈등은 남김없이 모조리 먹어주세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무기를 강화해서 강력한 적들을 순식간에 파괴를 진행해주세요.

 간략한 게임소개는 여기까지만 진행할께요. 다들 저보다 플레이 시간이 많다고 생각되니까요. 

대박 잘했나요? 스샷찍고 게임하려니 잘안되네요. 재미난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 하세요.~




드래곤 플라이트 APK.part1.rar 드래곤 플라이트 APK.part2.rar 드래곤 플라이트 APK.part3.rar com.NextFloor.DragonFlightKakao-1.apk[드박계정]

[저작권문제로 공유된 파일은 전부 삭제처리합니다.]

[ 지금올려드리는 파일은 순정게임에서 추출한 apk파일이며 결제크랙및 버그판은 취급하지않습니다. 또한 자료요청시에는 먼저 서로간의 예의를 지켜주면서 요청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는분들중에서 "님"이나 "저기요" "이봐요"  등으로  하시는분들 많이 계십니다. 스크린샷으로 올리지않겠지만 이런분들 바로 차단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