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비가 너무많이 와서 너무 습하고 눅눅한거 같네요. 직장생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연봉,월급 바로 돈이 겠지요. 저도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매년 물가는 엄청나게 올라가는데 직장에서 월급인상은 인색하게 찔끔찔끔 올라가서 생활하기가 너무힘든거 같아요. 이번에는 자신이 받고 계시는 월급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계산을 할수 있는 계산방법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해요. 간단하게 숫자 몇번만 기입하면 금방 1분도 안걸려서 알수 있으니 직접 계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연봉계산하러 가기

바로 위에있는 연봉계산하러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취업전문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바로 위에 이런모습을 갗추고 있어서 간단하게 연봉/월급선택 퇴직금 체크 항목과 연봉 부양가족수등을 정확하게 입력만 하시면  자신이 실제 실수령액을 정확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비과세액의 경우에는 조금씩 다를수가 있으므로 비과세액 바로 하단에 직접입력을 누르신후에 자신이 원하는값을 기입하실수가 있습니다.


연봉으로 계산을 하시려면 이런식으로 총 금액과 부양가족 자신의 자녀의 수를 입력하신후에 하단에 핑크색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정확하게 출력이 하단에 모습처럼 나오게 됩니다.



실제 제가 받는 금액하고 거의 흡사한거 같네요.. 약간은 차이가 있을수가 있으나 거의 일치하게 나오는듯 해요. 



그리고 월급항목으로도 입력 하셔도 실수령 금액을 산출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영상은 안드로이드 앱으로 하는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간단하게 웹을 이용해서 연봉을 계산할수도 있고 최근에 스마트폰용으로도 출시해서 앱으로도 간단하게 확인하실수가 있다고 하네요. 안드로이드,아이폰,윈도우폰 앱을 받으시려면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salary-calc-mobile-app 이쪽을 보시고 그대로 하시면 되실꺼같네요. 복잡하게 계산기 두드리지 마시고 편리하고 간단하게 산출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