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수님을 섬기는 모든 크리스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세요~ 아마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해서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를 했을테지만 그래도 아직안드로이드 성경 찬송가 어플 (Bible&Hymn) 기독교 어플추천앱을 접해보지 못한 여러 많은 성도님들을 위해서 부족하지만 이앱의 소개및 기능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근래 제가 사용하려고 쓸만한 앱을 찾다가 개발자전원주님께서 제작한 이 앱이 가장 맘에들고 또한 모든기능이 무료이며 용량에 비해서 여러가지 크리스찬 분들에게 상당한 많은 유용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위에 은혜로운 복음성가도 함께 들으면서 리뷰를 봐주세요~]
주일예배볼때 급한일로 성경책을 못가지고 가신분들의 경우이 bible어플로 예배까지도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스마트폰만 있으면 은혜로운 말씀과 신앙에 도움이 되는 모든자료를 보실수가 있습니다.그럼 자세히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책&찬송가

약간 오래된 버전들의 소개 동영상 이지만 그래도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밑에 소개된 기능들을 살펴보시면 위 영상에서 추가된 최신버전의 기능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성경책&찬송가 (Bible&Hymn)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한눈에 전부 알아볼수 있도록 메뉴들이 잘 구성되어 있는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메뉴터치키를 누르시면 하단쪽에 공유기능부터 해서 소개 그리고 후원등의 여러 기능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기능들을 직접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글을 다 같이 보도록 할께요.

가장 하단쪽에 위치한 설정부분을 터치해서 들어온 모습이며 상세하게 앱을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출력되는 기본성경부분의 설정부터 화면내에서 나오는 색상등을 변경이 가능하며 찬송가및 악보 구분출력을 악보및 가사만 보기로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성경번역본을 다운로드하셔서 자신이 원하는 여러가지 타입의 성경등을 적용하실수가 있답니다. 개발자님께서 힘들게 고생스럽게 제작한 이 앱의모든 기능들이 전부 무료라는게 대단하거 같네요.

상단에 올려진 4개의 이미지는노트기능이며 위에 표시된 노트이미지를 누르시면 메모하고 싶은글을 입력하시면되십니다.

예배메뉴이며 기도와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도에서는 해당앱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의 여러 기도를 올리는 공간으로 많은 분들에게 중보기도를 요청도 하실수가 있는 상당히 좋은 기능인듯합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는 애 앱을 제작하신 개발자분의 블로그로 바로 이동해서 여러 대화를 나눌수있는 공간이랍니다.

이제부터는 가장 중요한 기능인 성격책 신약과 구약 보기 기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시작메뉴에 구약을 누른후에 모습이며 문자의 경우에는 크기를 우측 하단에 -,+기능을 이용하여서 문자크기를 지정하실수가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셔서 눈이 좋지 않으신 어르신분들께서는 이기능이 없어서는 안되는 정말 중요한 기능중 하나라고 판단되네요.

최근에 업데이트된 성경읽기 기능이며 밑쪽에 스피커 형태의 이미지그림을 터치를 하시면 밑쪽에 노란색상의 게이지바및 스트리밍을 다운로드를 하면서 실시간으로 선택된 구간을 음성으로 읽으실수가 있습니다. 해당부분을 사용하시려면 데이터가 사용되니 와이파이 모드에서 가급적 실행하시는게 좋으실꺼같습니다.

찬송가를 볼수 있는 기능이며 자신이 보고자하는 곡을 선택하시면 우측의 화면처럼 악보가 출력이 됩니다.

주기도문및 십계명 그리고 여러가지 필요한 크리스찬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독문 페이지입니다. 출생부터 여러가지 선택을 하셔서 페이지를 여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부를 할수있는 소개페이지 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무료앱인만큼 꼭 기부가 필요하겠죠. 더 좋은기능과 개발자분의 서비비용을 위해서는 기부계좌로 입금을 하셔서 개발자에게 힘을 실어주셔야 할거같네요. 이 앱을 받고 주위에 계시는 스마트폰을 잘 다루지 못하는 많은분들을 직접 설치를 하고 추천드릴만큼 상당히 좋은기능들이 많으거 같네요. 이 앱을 알고 나서 저희 아버님도 절실한 크리스챤인데 피쳐폰에서 이번기회에 조금큰 갤럭시노트2나 옵티머스뷰2로 바꿔드려서 은혜로운 앱을 설치해드리려고 합니다.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믿음생활 잘하시기를 빌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성경 찬송가 어플 (Bible&Hymn) 기독교 어플추천 받는곳 링크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wonju.bible&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