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Stickman City Shooting게임 변경됩니다.

 

 

 술을 너무 사랑하는 아빠가 가족들을 피하면서 계속해서 맥주를 찾아 먹는 게임으로 왠지 현실감이 매우 느껴지는 거 같아요. 일상생활에 찌들어 시원한 맥주 한 잔이야말로 하루의 힘든 일과를 마무리하려는 주인공 하지만 사랑하는 가족들은 아빠의 음주를 이해하지 못하고 막아 서려는 방식으로 맥주를 하나씩 먹을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열리는 방식으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가족들을 열심히 피하면서 여러가지의 장애 물들을 조심히 이동해 가면서 가장 많은 맥주를 마실 수 있게 해 주세요.

시작을 하게 되면 하단에 있는 맥주를 마시자마자 거족 사진이 하나 등장하게 되는데 여러분은 그 어떤 사진과도 부딪히지 않게 조심해 주시고 항상 이동 중 낭떠러지는 언제나 조심스럽게 피해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사다리를 올라가 위에 생성된 술을 마시면서 한층 더 취한 방식으로 땅바닥이 진지에 일어난 것처럼 마구잡이로 흔들거릴 수가 있는데 사다리를 올라가는 그 순간에도 이동하시고 있어 떨어지지 안과 좌우 측으로 컨트롤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면 마실수록 행복했던 가정이 점점 파탄으로 되어가고 있는 것을 일깨워 주는 교훈이 되는 플래시 같아요. 아무리 기분 전환용으로 술을 마신다 할지라도 정도가 지나치면 지금처럼 불행이 닥쳐온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는 것 같네요.

캐릭터가 함정이나 가족을 만나게 되면 지금까지 먹어온 맥주 숫자로 점수를 나타내고 있으며 많이 마실 술도 화면이 뒤 흔들리고 있어 플레이하는 자신이 왠지 술에 취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지점에서 너무 흔들거림이 심해 자주 떨어져 다시 올라가야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더욱 많이 마시게 되면 알코올 수치가 그만큼 올라가 플레이어가 컨트롤하는 방향키의 반대 방향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

이와 같이 시원한 술을 한 잔씩 비워 가면서 타락의 길로 접어든 다는 교훈을 설 실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는 가정용 오락이라 할 수 있는 만큼이나 조금 먹으면 약이 될 수는 있지만 많이 먹게 되면 극 심한 알코올 중독이 일어난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듯싶네요.

초기에는 고전 게임 뽀빠이와 비슷 한 방식으로 시작하는 줄 알았지만 다른 플레이를 지니고 있으며 완전히 당황스러운 방식으로 한가정의 아버지를 제대로 표현한 것 같아요.

 

맵은 오직 현재 진행되는 곳에서만 진행을 하게 되며 가장 많은 야구 콜을 섭치 하는 것이 목적으로 극심하게 취한 상태로 더욱 술독에 빠져 버릴 수 있게 만들어 가는 것이 오늘 여러분의 목적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