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신장에 좋은 차가 어떤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인데 그전에 앞서 신장[콩팥]은 우리 몸에 있는 노폐물을 몸 밖으로 몰아내는 기능과 혈압을 적절히 조절해주는 역할과 신진대사를 관리하는 기관입니다

이곳에 질병이 생기면 신체의 균형이 무너지고 이로 인해 여러 가지 다양한 질환이 신체 곳곳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듯이 잠시도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다양한 질환의 모습으로 여러분 곁으로 성큼 다가올 수 있으므로 항상 건강하게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신장에 좋은 차들은?

1.결명자차

신체 전반적인 기능 향상에 유익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눈에 좋은 것으로 알고 있겠지만, 신장병과 신경통과 같은 질환에 예방 효과도 있답니다.


2.옥수수수염차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포도당을 많아서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거나 지켜준다고 하며, 이뇨작용을 향상시켜서 우리신체가 유해한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해주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율무차

신체에 쌓인 습기를 제거해주고, 신진대사를 높이면서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신장에 좋은 차로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 방광염에 굉장히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4.국화차

비타민C가 풍부하고, 이뇨작용을 활발히 해줌으로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이루게 합니다. 이와 함께 구기자 차에서도 이러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5.두충차

혈액순환을 증진시켜줌으로써 부종에 탁월한 효과와 콩팥의 건강을 유지해주는데, 대추에서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6.질경이차

항염증작용과 이뇨작용에 좋은 역할을 보여주는데, 신장과 연관된 다양한 질병을 아주 효과적으로 예방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 영상은 해당 장기에 좋은 체조를 소개했는데 몸에좋은 것들을 드시는것도 좋지만 그래도 최고는 운동이죠~ 그럼 함께 따라해보는 시간도 함께 가져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총 6가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렸는데 여러분들께서 복용하셔서 건강한 신장을 유지시켜보세요.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