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뽀뽀뽀 동요 듣기는 유치원생들이 부를 만한 노래로써 아주 오래전에는 매일 아침마다 해당 동요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부르고 있으면 가사 내용이 너무 참신하여서 자기 자신도 모르게 자주 부르게 되는거같아요~ 그러면 어떤 귀여미 캐릭이 나오는지 밑에서 보도록 하시고 들어보세요~

그만큼 모든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이번 작품 어린이 여러분께 소개를 드립니다. 저같은경우에 도 어렸을 때 텔레비전에서 들려오는 뽀뽀뽀 노래에 맟줘 따라 부를 는 것 외에 율동까지 동생이랑 함께 재미있게 따라 한 적도 기억이 난답니다. 

 아무런 어려운 없이 쉽게 배워나갈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천천히 따라 불러만 주시면 10분 안에 모두 배워서 혼자 부를 수 있을 거에요^^


동요등장설명


엄마는 아이의 재롱이 너무 착하고 사랑스러워서 그저 바라만 보고 있어도 이처럼 기쁜 표정을 짓고 있답니다.

친구들과도 사이가 좋은 우리 주인공 이렇게 착하고 예쁘고 마음씨 고운 아이들 세상에서 누가 싫어하는 사람이 있겠어요.

헤어질 때는 조금 아쉽지만 내일을 기약하면서 다시 만나자고 뽀뽀뽀를 외치는군요. 참 너무 캐릭터들이 귀엽게 느껴지는데 어린이 여러분들은 어떠한 가요.

세 명의 아이들이 나란히 서있으니 더욱 빛을 발하면서 상당히 깜찍한 포즈를 취하면서 노래에 맞춰 율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손가락 동작하나하나가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얼굴표정을 짓고있네요.

이번 동요는 노래뿐만 아니라 간단한 율동까지 배울 수가 있어 기쁨이 2배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외치는 뽀뽀뽀 언제 들어도 전혀 부담 가지 않고 정겹게만 들리고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회사에 출근하는 아빠에게 살며시 뽀뽀를 해주는 귀여운 아이 오늘 아빠는 즐거운 마음의 회사에 가서 더욱 열심히 일을 하게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