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람을 가르며 경쾌하고 신나게 스피드있게 앞으로 돌진하는 심플하면서 그래픽이 산뜻한 넷마블CJ E&M corp.에서 출시한 말달리자 안드로이드 액션 추격 런게임입니다. 명마를 타고 앞으로 무한질주를 하면서 나타나는 도적을 소탕하고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전형적인 런 달리기 방식의 입니다. 서부의 무법자처럼 등장하는 여러 귀여운 캐릭터들을 직접 조정하면서 너무도 쉬운 컨트롤 방법으로 연령의 제한없이 유아분들부터 성인분들 국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국민게임으로 거듭날꺼같네요. 런닝고라는 게임을 재밌게 했었는데 비슷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서부의 무법자들처럼 등장하는 여러 여자캐릭터 (야삐 , 미사라,킬라,나폴리)들입니다. 쌍권총을 가지고 달아나는 악당에게 발사하여 많은 골드들을 획득해보도록 하세요. 최초실행시에는 리소스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으니 최초에는 와이파이모드로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알 다아알 뤼이 자아~!! 바람을 가르는 무한질주  보다더 자세한 내용은 개발사 http://mobile.netmarble.net/smart/gameInfo.asp?category=3&gameCode=cowgirl&masterSeq=57&type=a&masterSeq=57&type=a 이쪽 링크에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역시 출시 한지 얼마안돼 화끈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말타고 친구초대하고 달리기만 해도 꽁짜로 해외여행과 2000m를 달려가면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4를 지급한다고 하니 다함게 응모해서 멋진 선물을 받아보세요.


제 주위에는 워낙 하는분들이 없어서 안타깝네요.~ 총 두명이 있군요. 측화면은 주어진 미션을 수행을 할수 있는 기능인데요. 각 미션을 완료하면 여러가지 초보자분들도 쉽게완료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직접 몇번 플레이해보니 난이도가 약간 높은거 같은데 난이도 하향과 운영만 잘한다면 모두의 마블이나 쿠키런 보다더 뺨 열두대 치는 인기를 달릴꺼같네요.


플레이를 진행하기전의 화면인데 여러가지 캐릭터 무기 펫등을 현금을 투자하셔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더 많이 달리기 위해서는 노현질로는 조금은 힘드니 하단에 여러가지 고득점 필수아이템을 구매해서 카톡에 등록된 지인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을 할수가 있습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카우마을의 야삐와 친구들이 어떻게 해서 악당을 쫏게 되었는지 알려주는 귀여운 한글음성과 소개 이미지가 나옵니다. 이 인트로를 보신후에 바로 이제부터 그냥주마의 여자친구 만지지마를 구하실수가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상당히 간단하며 다른 템플런등의 런게임과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앞쪽을 향해 달려가다가 방향전환을 하시려면 움직이고자 하는 방향으로 드래그를 하시면 캐릭터가 이동을 하고 장애물이 나타나면 점프를 하시면되십니다.


여러가지 주인공을 가로막는 갖가지 물건들이 많은데 어찌보면 순발력이 조금은 요구가 되는거 같네요. 그리고 위로 점프를 하여 마차나 소등을 올라탈수도 있습니다.



악당이 보이는군요. 악당이 보이는 진로방향에 있으면 들고있는 쌍권총으로 악당을 마구 무기로 공격을 할수가 있으며 우측에 보이는 Fever게이지가 차면 강력한 시전공격을 더하실수가 있습니다. 진행을 하면 갖가지 아이템들이 길바닥에 놓여져 있는데 각 속성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줄수가 있습니다.


[#M_말달리자 for Kakao 카카오 여러 사용자평가들|접기|


해외에서 구글플레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몇분께서 올려주신 잘 작성하신 사용기를 올려드렸어요. 참고하셔서 플레이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재밌는 게임 찾다가 이걸로 왔는데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길수있다~! 캐릭터,펫,무기가 다양해서 좋고 쉬운 조작 재밌는게임이여서 좋습니다~말도귀엽그 캐릭도귀엽고 처음시작할때 가르쳐주면서 이거사라저거사라하는데 그런것도없그 좋네영.아직은.. 겜작동법이 익숙치가 않아서 조금 달리다가 바로 부딪히고 떨어지네요~ ㅠㅠ 고득점은 좀더 익숙해진뒤에 가능하겠져 시간때우기 재밌네요 은근 중독성이 생기는듯 하네요 괜찮습니다. 

☞달리기와 액션의조합 그리고 업시스템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즐길수있는  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 즐길게요^.~  특성인가? 체공시간이 다소 짧은것같아서 아쉽네요 그동안 서브웨이서퍼하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쫌 아쉽습니다.워낙 스펙타클하거나 속도전인데 인건뭐 그중간쯤 되는?여자는 좋아할수도 있겠는데 재밌는데..이거 런닝고랑 비슷하네요 런닝고 재밌게했었는데 비슷하고 업그레이드버전으로 카톡겜 나와서 좋아요^^ 사람들 마니 했으면 좋겠어요.


다같이달려요 귀여운케릭터와아기자기한말들모습에시간가는줄모르고열심히달리는중입니다 애들이랑서로멀리가기내기도하고참재미있네요.말발굽이 사라집니다ㅠ 말발굽이 여섯개가 다 있는데 껨을 한번하면 말발굽이 3개씩 막 사라져요ㅠ 버그같은데 이런 문제좀 해결해주세요ㅠ그리고 왜 이벤트하면서 오늘은 20명밖에 안된다고 하냐고요~!!! 단순하지만어려워서도전이되고 아직시작이지만드레곤이나다는게임보다는어렵고훨씬정신없네요 

서브웨이서핑 한국판? 외국모바일  서브웨이서핑과 상당히유사하네요  하지만  도둑잡기나 아기자기한 재미가 더해져 재밌네요.아이들과 또는 커플들과 또는 친구들과 같이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게 즐기로 있는데 정말 잘만드신것 같습니다.러닝Game을 즐겨하는데 심플하면서도 눈이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많은 발전 바랄께요 ^^

펫 뽑기 시스템 제 취향이 아니지만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한달은 화끈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잇겟네요.유저들에게 사랑기를 되길바래요.카톡게임들이 금방금방생겨나니 경쟁도 경쟁이겠지만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기억이 되길바라며  첨엔 다돈도안벌리고 타격치도안되서 하기어려운데. 하다보면 재미있을거에요. 인내심을가지고 하세요^^  



말달리자 APK다운로드

해당추출파일은 공유중지하며 넷마블측의 게임은 순정파일 공유나 리뷰는 하지않습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되어 실행이 안될경우에는 방명록에 업데이트 신청하셔야 업데이트 가능하며 결제관련(결크) 버그나 개조된 파일의경우 절대 취급하지않습니다.

아이템을 획득해서 무적모드로 나타나는 모든 동물황소들이나 장애물을 파괴할수도 있습니다. 질주본능을 일으키는 유쾌상쾌통쾌하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