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트 디즈니랜드에 등장하는 많은 공주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네요. 오늘은 예쁜 공주님들이 많이 등장하는 만큼 더욱 예쁜 색상의 색칠 도구를 골라서 멋진 모습으로 그림들을 완성해 나가 보세요. 참 재미있고 즐거운 색칠공부를 통해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그럼 어떠한 형태의 이쁜 사진들이 있는지 밑에서 부터 한번씩들 봐보도록 해보세요.



겨울왕국에서 등장하는 엘사의 모습이 보이는데 요렇게 손동작을 하면서 나오는 모든 사물들을 꽁꽁 얼려버리는데 바로 이사진도 프린팅해서 멋지게 그려주시는것도 좋을거 같고 바로 밑 이번 공주는 과연 누구일까요 ?딱 보아도 신데렐라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저녁 12시가 되면 납은 옷을 입고 볼품없는 모습으로 돌아가 버리는 신데렐라 하지만 추후에 왕국의 왕자님과 결혼을 하여 평생을 행복하게 살았다죠.

참 이번 준비되어 있는 도안에서는 여러 명의 공주님들이 등장하고 있어 남자아이보다도 여자아이들이 색칠공부하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을 정도로 그림들이 공주들이 너무 예쁘답니다.



공주님과 왕자님이 신부님이 계신 앞에서 혼인 서약을 하는 모습으로 역시 둘 다 너무 멋져 보이면서 나중에 꼭 왕자님이랑 공주님처럼 마음씩 착한 사람을 배필로 만났으며 하는 생각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했겠죠.귀여운 아기 새들이 공주와 왕자의 결혼을 축복하는 듯 예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주고 있어요.결혼이란 역시 일생 최대의 가장 행복 중에 커다란 행복이겠지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우화 한 모습으로 무도장을 걸어가는 해당 주인공 모든 사람들이 시선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 관중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끌고 있답니다.

언제나 공주님들을 남몰래 어려울 때 성심성의껏 도와주는 작고 귀여운 생쥐들이 있어 수많은 위기에서 모면하여 나중에 왕자님들과 만나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펫이라 말할 수 있어요.





예쁜 게 화장을 하고 드레스를 입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왕자님과 함께 춤을 추고 있어요. 모든 여자아이들의 로망인 멋진 왕자님 누구나 한 번쯤 마음속으로 해당 왕자님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하는 생각을 하고 있겠죠.

이번 그림들을 대체적으로 아주 간편하게 색칠을 할 수 있어 초보자들이 색칠하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고 있으니 열 장이 넘는 모든 도안들을 필히 마스터하고 조금 더 난이도가 기대들인 그림을 찾아 또다시 색칠하여 주세요.




하나같이 그림들이 너무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려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도안은 유치원생부터 저학년들이 색칠해 나가기에 충분히 어렵지 않은 도안이랍니다.언제나 가냛픈 목소리와 착한 마음을 가진 어여쁜 공주 자신의 출생을 재도로 모른 체 오랜 시간을 살아오면서 온갖 고생을 다하고 있는데 머지 앉아 자신이 해당 나라의 공주라는 사실을 알고 매우 큰 게 놀란답니다.



옷이 날개라 할 수 있을 만큼 너무나도 아름다운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세상 모든 남자들이 공주님이 화려한 옷을 입고 춤추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바라보고 있다면 도무지 시선을 절대 땔 수가 없을 것 같아요.직접 하실분들께서는 위에 있는 그림들을 오른쪽 마우스를 이용해서 다름이름으로 저장을 이용해서 내려받으신후에 이쁘게 알록달록한 모양으로 칠해주시면 되신답니다. 어린아이들이 손쉽게 그림들을 이해하면서 색칠공부를 할 수 있을 만큼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당연히 손쉽게 책 칠해 나갈 수 있는 초급 으로 많 준비가 되어 있는 만큼 간단하고 바르게 예쁜 색상으로 모두 열개 가 넘는 도안들을 완벽하게 색칠해 나갈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