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듣고만 있어도 눈물나게 슬픈 노래 연속듣기

 가만히 있어도 눈가를 촉촉히 적셔주는 감성이 짖은 눈물나는 노래를 통해 마음으로 울어 보세요. 뜨겁게 느껴지는 눈물이 나의 가슴을 시원하게 적셔줄 수 있게 음악을 통해 경험해 보신다면, 우울한 기분도, 울컥거리는 가슴의 울림도, 쉽게 이겨 낼 수 있답니다.

때론 눈물을 흘리지 말아야 하는 자리에서 감정에 복받쳐 울어보신 경험이 있을 것 같아요. 마음의 여유를 통한 음악이 부드러움으로 마음이 괴로운 심정을 조심스레 다독여 주는 노래로 들려지게 될 테니까요.노래의 리듬이 마음속의 떨림이 전달이 되는 것을 감상해 보시면서, 선곡 되어진 뮤직을 통해 눈물을 흘려 보시기 바랍니다.

"♪눈물나게 슬픈 노래 연속듣기지금 감상하자♬"

◆우리나라 싸이가 직접 작곡한 아버지 한번 꼭 감상해 보세요 정말 슬프답니다.

◆이렇게 연인들과 헤어졌을 때 눈물이 날 수 있는 음악들로 38곡이나 준비하였답니다.

그냥 듣고만 있어도 눈가의 이슬이 맺을 수 있는 슬픈 눈물나는 노래들입니다. 여러 곡들이 놓여 있으면 마치 각 노래들마다 사람들의 마음을 슬프게 하여 눈물을 참아 내지 못하는 것을 누구나 느낄 수 있답니다.

평소 재미있고 즐거운 노래들을 감상하지만 가끔은 이런 장르도 즐겨 찾게 되죠.

이런 음악들은 아마도 다른 장르들에 비교하여 더욱 큰 감수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확실히 좋은 눈물나는 슬픈노래 모음듣기들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해당 블로그에 찾아와 감상해 주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