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들어보면 정말 좋은 감미로운 노래모음

햇살이 점점 눈이 부시게 나의 마음을 비춰주면, 왠지 모를 기쁨의 순간들을 기다리게 되는 것 같아요. 지난 슬픔과 괴로움을 모두 잊은 기억의 상실이 오히려 더 좋을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노랫말 들이 감성의 감미롭고, 아름답게 모두가 시인이 되어버린 느낌을 전달 해 줄 것 같아요. 노래를 같이 들으시면서, 감성의 시간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표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낙엽이 떨어지는 우수에 찬 눈빛을 보내며, 영화배우의 모습처럼 옷깃을 새우고, 감성을 찾은 뮤직들을 통해 마음속의 열정을 다독여 보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기억이 알려주는 것 처럼 조심스레 가족구성원의 현실을 만나 보시기 바랄께요.


◆여러 분들이 에 전부터 좋아 하더 가수들의 노래가 들려온다면 무척 반갑게 느껴진답니다.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들고 있어요 지금의 노래들은 전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 모든 것이 공짜이기 때문이지요.

.

모든 분들이 즐거움을 가득 찾아 주고자 한다면 지금과 같이마음을 더욱 안정시키면서 최고의 행복감을 안게 주는 감미로운 노래들을 감상하는 것도 좋겠죠.바로 이런 곡들이 여러분들을 위한 노래들이라 칭할 수 있는데 어김없이 명곡들로 흘러 나오고 있어요.

싱숭생숭한 기분을 감동적으로 들었던 감성의 노래가 문득 생각이 날 때에는 언제든 해당 블로그를 찾아와 주세요.

지금 현재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노래모음에서 나오는 노래소리처럼 삶을 감동적으로 살아간다면 더욱 멋진 삶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 > music 2017-4-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나게 슬픈 노래 연속듣기  (0) 2018.01.13
조용한 발라드 연속듣기 [30곡이상첨부]  (0) 2017.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