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밌고 신나는 자동차 모험 게임은 귀여운 빨간색의 자동차를 가지고 각 미션에 등장하고 있는 붉은색의 깃발까지 안전하게 도착시켜 주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맵이 상상을 뛰어넘는 방법을 통해 어렵게 한 단계씩 완성해 갈 수가 있는 지능형 게임으로 마우스로 주변에 있는 장치들을 하나씩 컨트롤하여 위험에 빠지지 않게 하며 목적지로 이동시켜 줘야 합니다. 보통 도구들을 이용하게 되면서 물속이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고 다리가 끊어져 있는 곳에서는 임의대로 다리를 만들어 나가면 쉽게 건너갈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는 것이 이번 게임의 중요한 역할이라 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N7kyuKUIMiI

 
반응형
 

먼지 도착 지점이 어느 지점에 있는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신 다음 두 번째로는 주위에 색다른 도구들과 움직이는 장치들을 몇 종류가 되는지를 순간적으로 빠른 판단을 해야만 순조롭게 마감할 수 있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으며 특정한 공간에서는 예상 밖의 미션들로 통하여 보다 재미있고 긴 시간을 투자해도 상당히 좋을 만큼 높은 재미 도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이번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지요

유저들께서는 각 상황마다 등장하고 있는 물건들을 어떤 식으로 다루느냐에 달라지게 되어 있으며 생각보다 짜릿하면서도 통쾌한 기분이 들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힘껏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주위에는 여러 종류 위 물건들이 되는데 유저께서는 모두들 클릭하여 어떤 방응을 보이는지 유심히 관찰하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그만큼 여러 차례 어쩔 수 없이 실패의 경험을 맞이하게 됩니다.

3판째 스테이지 꼭 퍼즐이 아니라 레이싱을 하는 것 같다는 느낄 이 들고 있는데 정해놓은 시간 동안 깃발이 세워져 있는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핸들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돌려 가면 이동을 신속히 해야 해요.

따로 방향 나 다른 조작 키는 먹지 않고 있어서 오직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모든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앞서 달려 나가는 차량들마다 개성이 넘칠 정도로 주위를 눌러 주시면 색다른 액션을 선보이게 됩니다.

레버가 달려 있는 차량은 위아래로 조절하여 자신보다 앞서 달리고 있다면 내려 주시고 반대로 사용자 보다 느리게 가고 있다면 다시 레버를 원례 상태로 돌려만 주시면 초기와 같이 똑같은 패턴으로 차량이 도로를 달리게 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게 되면 하늘에서 굉장한 무기가 떨어져 도로 한 폭 판에 포 발하면서 단단하고 견고한 아스팔트 도로가 굉장한 파괴력에 의해 큰 두멍이 생겨 버리면서 다른 더 이상 앞으로 지나가지 못하고 종료하게 됩니다.

구멍 난 도로를 건너가기 위해서는 오직 점프를 극대화해 주고 있는 발판이 매 날려 있는 자동차로 이동하여 열심히 올라가 주시면 상당히 멋지게 점프를 하면서 안전하게 구멍이 뚫린 곳을 회피할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