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뉴스기사나 혹은 여러가지 문서들을 읽기 귀찮을때 텍스트 음성 변환하는 글 읽어주는 사이트 구글번역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그전에 제가 구글번역기를 많이 사용해봤는데 자세하게 기능들에 대해서 살펴보지않아서 이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고 지나쳐왔는데 오늘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그어떤 음성변환해주는 프로그램보다도 또박또박 정확하게 읽어주는데 직접 여러분들도 하단에 사용방법을 읽혀보고 직접 이용해보세요.


그럼 이쪽 https://translate.google.com/ 으로 이동해 주시면 위에 화면처럼 웹사이트가 뜨는데 좌측에 있는 화면에 음성변환 글읽어줄 내용을 직접 타이핑해서 입력하시거나 혹은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추천글 : 사진리사이징프로그램 포토웍스 -DSLR이나 미러리스로 찍은 고화질사진을 품질손상 없이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이미지 줄이기와 리사이즈하는 방법설명

이렇게 저는 제가 기존에 인간극장 포스팅한 글이 있어서 글내용을 붙여넣기를 했는데 오른쪽 핑크색화살표 에 위치하고 있는 번역하기를 눌러주십니다.

그러면 이렇게 한국어를 입력해도 한국어로 나오느데 하단쪽에 스피커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면 젊은 여자 음성으로 쉼표까지 또박또박 문장을 읽어줍니다.

 여러가지 변환프로그램을 이용도 해보고 웹사이트등도 이용해봤는데 제가 보기에는 품질면에서는 구글번역기가 월등한거 같습니다.  

또한 한글뿐만아니라 영문에서부터 다양한 언어들까지도 전부 읽어준다니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활용하셔도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번역기에 숨겨진 기능인 비트박스기능도 있던데 재미삼아서 한번 보시고 재밌는분들은 한번 따라해보세요^^[별게다 있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