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서작성할때의 필수어플이죠!! 처음 제가 사용했을때에는 도스버전부터 사용을 했는데 요즘에는 한글 2016버전까지 나왔더라구요. 이시간에는 한글 2016 무료설치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직접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을 구입해야되지만 임시적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셔야 하는분들께 정말 유용한 방법이기도 하고 특별한 기능제한이 없어서 거의 한글 2016 정품버전하고 크게 차이없다고 해도 될꺼같네요.

한가지 제한사항으로는 사용기간이 100일 한정이 되어 있다는거~ 그러시면 이번에 어떻게 다운받고 설치하는지 자세하게 하단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글 2016 무료설치 할수있는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겠지요~ ==> http://www.hancom.com/index.jsp 이 링크를 통해서 이동해주면됩니다.

그러면 이런 페이지가 하나 뜨게 됩니다. 전에 저도 한컴닷컴에 들어가봤던 기억이 있는데 완전히 깔끔하게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네요. 그럼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줘야합니다.

그러면 위에 처럼 다운로드 센터가 있는게 보이실꺼에요. 중간에 있는 한컴 오피스 NEO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이후에는 한글 2016 무료설치를 해야 하기때문에 가운데이있는 네오체험판을 선택해주시고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모든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본격적으로 자료를 받고 있는모습인데요, 총 용량은 1.9기가 정도 되는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정품구입을 해야하는데 잠깐 보류사유가 계신분들께서는 위에 처럼 체험버전을 다운받아서 3달정도 사용하고 구입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저도 사무실에서 이 버전으로 사용중인데 불편한거 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그외에 뷰어나 그리고 이지포토도 함께 받을수 있어요. 그럼 잘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