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단순하면서 잔인함을 보여주는 게임인데 유저들께서는 각 단계마다 여러 가지 무시무시한 공격 무기들을 가지고 캐릭터를 공격하여 험악하게 다이시 켜버리면 완료하게 됩니다.조금은 엽기적인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만 스트레스가 생각할 때 한 번씩 해소용으로 하기에 가장 적합한 것 같아요. 병맛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칼 몽둥이 활 권총 참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여러 종류가 있는 걸 확인 가능한데 특히 더욱 캐릭터가 공통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 해보세요. 자세한 플레이 하는 법은 밑쪽에 첨부한 영상을 통해 익히면 쉽게 진행 가능합니다.1

병맛게임하기 첫시작화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반응형
 

 

이번이 두 번째 버전으로 일 탄에서는 매우 작은 그래픽을 선보여 주었는데 이번에는 캐릭터가 큼직하게 되어 있어서 주인공이 죽어 나가는 모습이 더욱 생동감이 넘치는 것 같아요.

한 번의 여유도 부릴 수 없을 만큼 쉬지 않고 계속해서 사용자께 있어선은 이번 케릭을 공략해야 하는데 어떤 무기를 동원하든 깔끔히 제거 해보세요.

현재 사용되는 강력한 로켓포 이거 한방이면 온몸이 산산 조가가 형채를 로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온몸이 조각나는 것을 그냥 멍하니 바라볼 수가 있는데 이처럼 끔찍하답니다.

징그러운 만큼 공격 감을 얼마든 마음껏 느낄 수가 있는데 일반적인 슈팅이나 액션에서 보여주지 않은 잠 인성을 지금 이 게임에서는 가득 담고 있어 참 재미있어요.

기관총 연속 소도 하나만큼은 어느 것도 빠라 갈 수 없을 정도로 한 번에 눈 깜짝할 사이에 열 발이 넘게 앞으로 날아가 버리니 앞에 있는 케릭을 너무 쉽게 처단할 수 있어요.

이것은 바로 단단한 땅을 파헤칠 때나 사용되는 곡괭이로써 대부분 노동현장에서 또는 농부들이 주로 사용을 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위험한 물건도 마음껏 사용해 보세요.

마우스로 재빠른 드레그를 해주시기만 하면 좌우측으로 칼날이 순식간에 움직여 나가면서 가장 확실하고 편리하게 사람 모양의 주인공을 공격하여 제거해야 해요.

어떤 경우에서든 로 살려 보내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죽여야 미션을 완료 가능하며 정해진 모든 스테이지를 퍼펙트 하게 성공시켜 줄 수 있도록 노력 해보세요.

단검을 내 든 지면 다리에 꼽혀 버렸네요. 검은 근거리뿐만이 아니라 지금처럼 상대에게 던지면서 원기리 무기로도 언제든지 마음껏 사용할 수가 있어 많이 이용되네요.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데 유저들께서는 빈틈을 보여주지 않도록 시도 때도 없이 무한 공격을 통해서 공격 감이 무었진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하세요.

날카로운 검을 이용하여 정확하게 몸통을 절반을 잘라 버리는데 이 정도면 아무래도 어떠한 치료도 물 과하고 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겠지요.

똑같은 칼이라 할지라도 사용방도에 따라서 데미지가 천차만별로 주어지는데 여러분들은 플레이 시에 참고하면서 각 상항에 가장 사용하기 좋은 무기들을 올바르게 선택해야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