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코믹하게 생긴 칠면조를 통해 멀리 날리기가 시원스럽게 진행 되며요. 웃긴게임을 하면서 장작구이가 될 주인공을 공중 위로 날려 보내면서 점수을 점차 얻을수가 있는데 힘껄 날아 오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눌러 주고 짧은 날갯짓을 하고 있어 조금 더 멀리 이동해 갈 수가 있습니다. 바비큐가 될 운명의 주인공이 신속하게 목표부분까지 도망을 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도움을 줘야 하는데 생각보다는 단순하게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게임에서는 업그레이드할 것이 없는 것 같아요.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Flying Cat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UPIvcbpZ1gY 

 
반응형
 

 

살기위해 어쩔수 없이 위험한 비행을 즐겨야 하는 주인공 매우 코믹한 표정연기를 보여서 더욱 보다 멀리 날아 갈수록 괴이한 표정을 지으면서 힘껏 날아 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우 뜨거운 장작에 조금만 있으면 어느순간 맛있는 바베큐가 되어 버린 타조 하지만 마지막 적먹던 힘을 다해 허공으로 날아 오르면서 안전한 목적지 까지 도달하기 위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진행을 하실경우에는 마우스 드레그를 통해 다리를 길게 잡아 당긴다음 새총처럼 발사할수가 있어요. 날아 오르는 순간 화면 좌측 노랑색의 게이지가 모두 소모되면 땅바닥으로 추락하면서 끝이 나게 됩니다.

이런 출발하자 마다 각도를 정확하게 잡아 주지 못하고 이렇게 바로 앞에서 맨땅에 이번을 하는 모습으로 자기 자신도 너무 황당하다는 표정을 하고 있듯이 당황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반드시 우측 방향으로만 힘껏 날아가 줘야 하는데 각도는 역시 45도로 해야 가장 멀리 이동하는것 같아 보이니까 각 플레이어 들께서도 참고 하시고 사십오도를 유지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오 이런 목이 끈어 질것 처럼 나게 몸이 늘어 나 버렸어요. 완전 고무줄 처럼 탄력적인 방식으로 캐릭터가 매우 고통스러워 하는것 같은데 최대한 멀리 가기 위해서는 어쩔수가 없겠지요.

힘껏 날아 오르면서 맛있는 먹이를 획득할수가 있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노랑색의 게이지가 점점 더 올라 갈수가 있는데 원하는 목표 지점안으로 들어갈수 있을 것이라 마음껏 이해 되고 있어요.

한번 미션을 마감하게 되면 점수를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꾸준하게 연습을 통해서 가장 좋은 점수 대를 형성할수 있는 가장 즐거운 시간들을 통해 적지 않은 성취감도 누려 보세요.

간신히 뜨거움 모닥불에서 탈출에 성공했지만 아직 까지는 자신이 살아야 하는 안전 지대 까지 도착하지 못했군요. 하지만 다시 무제한으로 얼마던지 진행을 할수 있는데 기회는 충분하답니다.

공중에 있을 때에는 무한 클릭을 해야 하는데 그래야 양팔을 신속하게 펄러기면서 조금도 허공에 떠있을수가 있어 점수를 약간 올려 갈수가 있는데 필수로 웃긴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유저께서는 참고해야 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음식을 담는 뚜꺼 안으로 갇혀 버리게 되었군요. 자 이렇게 된경우 또다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이시간부터 높은 점수를 만들어 갈수 잇도록 최대한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웃긴게임 목표물까지 도달 할수가 있었는데 바로 앞에서 곤두박질 하면서 실패로 돌아가 버리는 군요. 하지만 무제한으로 얼마던지 다시 시작할수가 있는데 재도전을 열심히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