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수많은 괴물들을 각 미션들마다 정해진 숫자만큼 제거를 해야 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게임을 하면서 일정하게 제한 시간이 제공되고 있으며 캐릭터가 죽지 않고 무사히 공격을 펼쳐 가게 됩니다.

방향 전환을 가장 빠르지 진행하면서 주변에서 공격하고 있는 모드 괴수들을 변함없이 물리치면서 만은 골드를 모아야 한답니다.

초기에 히어로 단 혼자서만 이동하면서 악당들을 가장 손쉬운 방식으로 제거해 주시는 것이 매우 효과를 전달해 주니 이점 기억해 두시고 최종 맵 가지 도전해 갈 수 있게 컨트롤하세요.

꼭 이번 소개하는 게임에서는 꼬리 끈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시작이 되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달려드는데 가장 기다란 기차처럼 길게 놓여 있는 것을 처다 볼 수 있어요.

이건 정말로 너무 나도 간편한 조작 KEY로 인해 누구든지 쉽게 목표치를 정확하게 마무리하면서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게끔 하면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장만하도록 하ㅔ요.

이렇게 몸들을 졸졸 끌고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꼬랑지가 길면 길수록 더욱 방어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불리한 경우에는 움직이는 것이 참 좋아요.

주변 곳곳에는 여러분들이 물리쳐야 하는 각 몬스터들이 상당히 많이 준비가 되는데 현재 유저들께서 잡아 내셔야 하는 숫자는 총 30마리로써 어서 타임 아웃될 수가 있습니다.

아이템이야 말로 이번 게임에서 가장 큰 역할을 분담하고 있어요. 그만큼 좋은 무기를 가실수록 각기 다른 형태를 지니고 있는 수많은 몬스터 마음 편안히 사냥할 수가 있어요.

한몹을 공격하여 주시면 현재처럼 수십 개의 동전들이 드롭이 되는데 아무래도 많은 골드를 모아 가는데 있어서 어렵지 않고 너무 쉽게 구하게 됩니다.

특히 이동 중에는 꼬리가 잘려 나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다른 험난한 장애물들이나 함정이 있는 지를 가장 우선순위를 두시고 관찰해 주세요..

가끔 이렇게 보스급으로 보이는 큰 몹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머니를 획득하게 되는데 높은 수치의 전투력을 지니고 있는데 정확하게 컨트롤을 해주세요.

너무나도 단순한 전투를 보이는데 컨트롤에 자신감이 없는 유저들이라 할지라도 여기서는 조작이 너무 쉽게 설정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이곳에서도 굉장한 중요한 열활을 보여주는데 각 사용자들께 있어서는 열심히 떨어지는 동전들을 빼놓지 마시고 모두 먹어 가면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너나 할 것 없이 누구나 한 번쯤 시작해 보시면 마음껏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가 있으며 어려운 게임들에 있어서 지루 함을 느낀 다면 이 시간부터 본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세요.

방어보다는 가장 우선적으로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는 공격 위주로 나아가 주시는 것이 단 한 마리라도 많이 잡을 수 있게 점점 실력을 쌓아 가면서 미션을 즐겨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