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블록들을 조작하여 이동하면서 주위에 있는 노란색의 별들을 먹고 각 몬스터들을 피해 출구 문으로 들어가 미션을 완성하실 수 있게 됩니다. 재밌는 플래시 게임은 여러 모양의 모양들이 번쩍거리면서 이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지니게 되어 가고 있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시간차 계간과 확실한 컨트롤을 보여야 쉽게 발로 밟아 가주시면서 목적지 안으로 들어가 모든 스테이지에 되어 있는 별 모양들을 획득하고 임무를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를 보여주는데 조금 더 생동감이 철철 넘는 난이도를 지니고 있을 뿐 만이 아니라 스테이지 또한 더욱 많아지고 있어 심심할 때 한 번씩 플어 나가기 좋답니다.

현재 굳게 문이 닫혀 있는데 별 모양을 하나도 아닌 3개를 모두 먹어 주시기만 하면 잠겨 있던 문이 자동으로 OPEN 되는데 클리어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조금 더 힘겨운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어요.

특별히 공격하는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으며 오직 키보든 방향키들을 이용하여 움직일 수가 있는데 초간단 이동 방식을 통해 각 미션들을 순조롭게 펼칠 수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낭떠러지로 지정이 되어 있는 공간을 뛰어넘을 때에는 힘껏 JUMP를 보이셔야지 떨어져 다시 되올라 오는 수거를 하지 않을 수가 있는데 항상 신중하게 조절해 주도록 하세요.

이와 같이 각 임무를 무사히 끝마치고 문안으로 들어가면서 LEVEL COMPLETE를 보여주고 있어요.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얼마든지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돼요.

파란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곳간들이 투명 또한 진한 색상으로 변해 가고 있는데 점프를 통해 진한 색으로 되어 있을 때 올라타고 다시 사라지기 전에 앞으로 뛰어넘어 가 줘야 한답니다.

이번 공간에 있어서는 컨트롤을 조금 빨라야 하는데 점프를 하는 순간 제대로 타이밍을 맞추지 멋한다면 바로 밑에 있는 가시밭에 찔려 사망할 수가 있는데 침착성을 상당히 보여줘야 합니다.

달려가면서 붉은색의 몬스터만 확실하게 피하며 출구 방향으로 안전하게 이동하여 완성하고 시간은 얼마든지 원하는 데로 할 수 있을 만큼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이번 스테이지는 총 3마리의 악당들이 준비되는데 신중하게 이동하여 오른쪽 방향에 놓여 있는 붉은색으로 만들어진 작은 단추 모양을 눌러 가면서 최대한 죽지 않고 출구 문으로 들어가 주세요.

중앙에 위치한 황금색의 작은 스타를 먹기 위해서는 말 그대로 중앙으로 이동하여 올라가 줘야 하는데 사라지는 것을 계속해서 무한 반복하는데 여러분만의 지능적인 조작이 필요합니다.

각 미션을 상당히 높은 상태로 만들어 낼 수가 있는데 이즈 모드처럼 모든 임무들이 약간의 생각만 동원한다면 아무 문제없이 성공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서둘러서 준비된 아이템들을 남겨 놓지 마시고 모두 먹어 주신 다음 괴물들을 피하면서 덫이 설치되는데 걸리지만 않도록 해준다면 엔딩까지 바라보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