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이동 →↑←↓ / 방패사용 Z 와 L

공략영상

 

 약간은 웃긴내용을 소재를 이용해서 상당히 재미있게 만든 키보드로 즐길 수 있는 Key & Shield라고 하는 순발력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플레이 방법은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를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철창에 불쌍하게 갇혀 있는 동료들을 열심히 각 미션마다 열심히 구해야 한답니다.

방패는 매우 요긴하게사용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몬스터들의 다양한 공격을 디펜스 하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때 방패의 경우에는 날개 역할을 하는데 이걸 잘 이용해서 각 스테이지들을 통과해야 합니다.

 
반응형
 

 

 

 

 

이곳 스샷에는 없지만 초기 시작하게 되면 플레이 지점을 선택한 후에 진행할 수가 있어요. 초기 스테이지의 모습인데 날카로운 가시밭에 결코 찔리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눈길 위에 미끄러운데 여러 지점을 점프할 때는 꼭 방패를 낙하산처럼 잘 펴서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하시고 맨 끝 지점까지 무수히 도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주변에는 곳곳이 무서운 함정들이 속속 도사리고 있어요. 뾰족한 가시에 찔리면 바로 주인공은 사망하게 되니 조심을 다해서 이동하시고 몬스터들을 잘 피해서 다녀야 합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스테이지가 올라가면 갈수록 더욱 난해한 장애물들이 배치가 됩니다. 뭐 그래도 플레이 시에 여러 번 하다 보면 몸에 익어서 통과하기 쉬울 거예요.

바로 앞에 있는 몬스터를 간단하게 물리치거나 회피하면서 앞으로 신속하게 나아가 줘야 한답니다.

여러 중류의 블록들이 모여 있는 곳이 보이는군요. 만약 저 지점에 도달할 때 위에 화면처럼 적들이 무기를 발사할 때는 빠른 속도로 엘키나 혹은 다른 키를 눌러서 방어를 해야 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나아가면서 원영의 동전들을 열심히 획득해셔야 하는데 저걸 획득 시에는 더 높은 점수를 먹을 수가 있어요. 또한 여러 폭탄들을 잘 피해야 귀여운 캐릭터가 멀리까지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조금은 난해하게 지형이 배치가 되어 있네요. 이런 곳에서는 적이 화염 무기를 발사하게 되면 꼼짝없이 바로 게임오버가 될 수가 있는데 순간적인 컨실력으로 벗어나야 합니다.

마지막 순발력 게임 사진인데요. 딱히 이젠 더 이상 제가 노하우를 전할 말이 없네요. 하시다 보면 쉽게 진행 또한 가능한데 직접 여러분들이 실력을 높여서 재미있게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