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고전 게임의 원조라 할 만큼 매우 단순하면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버블버블게임하기로 귀여운 아기공룡이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화면 안에 있는 다양한 몬스터를 거품 안으로 가도 안 놓은 다음 터트려 주면서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 다소 부족한 면을 보여주고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는 데는 큰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있어요.

bubble bobble the revival 컨트롤 방향키 스페이스

첫 재판으로 3마리의 몬스터가 등장하여 여러분을 공격하는데 간단하게 거품을 발사하여 그 안으로 세 마리를 모두가 가두어 놓은 다음 한 번에 점프를 하여 터트려 주면 추가 점수가 제공되고 있어 더욱 노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아기 공룡이 엄마를 만나기 위해 이처럼 험난한 모험을 벌여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유저들께서는 열심히 이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내기 위해 열심히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서 더욱 괜찮은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

현재 신발 아이템이 등장하였으니 위로 올라가서 먹어 주면 지금보다 이동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고 있어 몬스터들이 따라와도 순조롭게 이동하면서 공격을 피할 수가 있는데 아이템은 반드시 먹어 줘야 합니다.

이렇게 두 번째 미션도 상당히 정확하게 마무리를 하고 있는 아기공룡을 키보드를 컨트롤하면서 열심히 적들을 모두 제거하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최선을 다해 마무리를 잘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공기 방울을 발사하면서 이렇게 모두 가두어 놓았으니 서둘러서 블록 위로 올라가 점프를 하여 터트려야지 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지만 이정 시간이 지나면 거품에서 빠져나와 무서운 이동속도가 추가되어 공격을 해온답니다.

한 마씩 터트려 물리칠 때마다 포인트를 쌓아 갈 수 있으며 주위에 나타나는 맛있는 과일들을 먹어도 높은 점수를 올려 갈 수가 있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맵을 잘 활용함녀서 등장하는 모든 아이템들을 먹을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하게 되면 계속해서 주인공이 위로 올라가면서 새로운 맵을 진행 하면 방식으로 미션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10판까지는 누구나 한 번도 죽지 않고 깰 수 있을 만큼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요.

이번 스테이지는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한 맵으로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없는데 적들이 가까이 코앞까지 왔을 때 공격을 하면서 한 마리씩 공략해 나가야만 안전하게 죽지 않고 클리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점점 스코어가 올라가는 것을 보고 있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는 걸 알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유저들께서는 단거리 공격을 통해서만 공격을 해야 하므로 어려움을 더욱 느끼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번 미션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상당히 빠른 이동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지만 뒤에서부터 차근차근 이동하면서 물리치면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 노랑 사탕을 먹고 2배 빠른 공격을 해주고 있어 많은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나온다 할지라도 상당히 쉽고 손쉽게 모든 미션들을 헤쳐 나갈 수 있는데 제일 좋은 아이템이라 설명할 수 있는 만큼이나 위험에 처해도 반드시 먹어야 합니다.

많은 미션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이나 플레이 시간이 연장되고 있어 지루할 때 플레이하기에 매우 접함 한게임으로 쉽고 편리하게 각 몬스터들을 공격하여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특히 영어 알파벳 6개를 모두 모아 주면 보너스 캐릭터를 하나씩 받아 가면서 더욱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블버블 게임하기를 하면서 아이템도 여러 가지가 주어지는데 열심히 먹어 가면서 현재 보다 강력한 거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