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고 중독성 강력한 잠수함 게임 1인용 게임 인 더 헌터 In The Hunt랍니다. 넓은 바닷속에서 전투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지는 슈팅 게임이랍니다.  적들이 있는 지점으로 이동해 가면서 열심히 공격하여 적들의 방어선을 파괴하면서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는 게임이지요!!. 키보드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잠수함 액션 게임으로 슈팅을 평상히 많이 즐겨하시는 유저들께 있어서는 감이 새로운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충분한 게임이라 모든 유저들께 필수로 설명하고 싶답니다 미사일을 계속해서 발사하면서 주변에 있는 함정들을 열심히 피하면서 격추당해 파괴되지 않도록 하면 가장 멀리 이동하여 점수를 최대한 쌓아가 주세요.

그렇다면 우선 컨트롤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까요. 방향키로 이번 함정을 상하좌우로 이동해 주시고 X, C로 적들을 정확하게 겨냥하여 파격을 이루면서 열심히 파괴하면서 점수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깊은 바닷속에서의 무한 전투가 벌어지는데 강력한 어뢰를 여러 발 장착하여 악의 무리들을 차츰 공격해 가면서 열심히 전투를 펼치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결코 잠수함정이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해요.

수면 위에서 방어 타워가 하염없이 어뢰를 바닷속으로 떨어 뜨리고 있는데 조심해서 잘 피해야 하는데 오직 한방만 살짝 맞아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이 운영하고 있는 유닛들 쉽게 파괴 가 이루어집니다.

앞으로 더욱 멀리 이동할수록 탄탄한 적 병력들이 여러분들을 맞이 하는데 순조롭게 컨트롤할 생각을 마시고 숨 가쁠 정도로 높은 컨트롤을 보이셔야만 아무 문제없이 제대로 소화해 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대범한 보스급 괴물이 등장하여 여러 차례 공격을 가하는데 신중히 회피하면서 어뢰를 연속해서 발사하여 굉장한 대미지를 입혀 가며 순조롭게 첫판 스테이지를 마감할 수 있게 해 보세요.

공중에서는 비행선들이 초대형 미사일들을 마구 투하하여 여러분들을 공격하는데 거리를 조절하여 어이없이 당하지 않도록 놀라운 컨트롤을 마음껏 보이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갈 수 있게 하세요.

정해진 시간은 99 유저께서는 시간 안에 각 미션을 완료하지 못한다면 아쉽게도 게임오버되는데 신속함 움직임을 보여야지만 좋은 성적을 정확하게 이루어 가면서 성공적인 미션 형태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각 stage clear를 보여주는데 조그는 어려운 방식의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여러 차례 너무 쉽게 끝이 나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연속해서 도전 정신을 지니고 계속해서 플레이를 이어 나가세요.

이렇게 긴 세월이 흘러갔어도 지난 게임들을 가끔 한 번씩 해보시는 감이 새롭다고 생각이 들면서도 진지한 재미를 추구할 수가 있습니다. 수백 아니 수천 가지의 슈팅들이 준비되는데 마음껏 즐겨 보세요.

굉장한 괴력을 지니고 있는 적 잠수함정이 등장하는데 튼튼한 내구력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여러 차례 성공적인 공격을 보여도 쉽게 폭발하지 않고 있는데 조심스러운 움직임을 펼쳐 가야만 한답니다.

사용자를 빙 둘러싼 악의 무리들 언제 어떤 게 공격을 입힐지 예측할 수 없는 상태로 조금 더 신중함을 보여야만 현재 위기에서 벗어 나갈 수가 있는데 최선을 다해 적들을 말끔히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오락실에서나 플레이하였던 고전 게임으로 이렇게 플래시로 다시 찾아와 깊은 감동을 맞이하게 해주는 괜찮은 잠수함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