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강하고 정말 맛깔나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모험 게임 스팀 킹 [Steam King]을 즐겨보세요.

평화로운 왕국에 아름다운 왕비와 부하들과 만찬을 가지고 있는 즐거운 시간에 난데없이 나타난 악의 무리들에 의해 왕비를 빼앗기고 국왕의 쫓겨나 방랑자 신세가 되었답니다.

이 총쏘기 게임의 주인공 은화가 다시 자신이 잃은 것을 모두 되찾기 위해 열심히 적들을 물리치면서 아이템들을 얻어 업그레이드를 지속하여 현재 보다는 매우 강력한 방식으로 변화하게 만들어 가고 있지요!! 캐릭터 업그레이드 기능이 대체적으로 많이 준비되는데 하나씩 올려 나가면서 높은 전투력의 차이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 무제한으로 미션을 반복적으로 수행할 수가 있어 실패를 하더라도 부담이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Steam King 스토리 설명

다시 빼앗긴 왕비와 왕국을 되찾기 위해 주인공 혼자서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매우 강력한 전투력을 키워 나가면서 최종 스테이지에서 무사히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서 재미난 앤딩을 감상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열심히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몬스터들과 그리고 보물 상자들을 열서 안에서 나오고 있는 각종 아이템과 총기류를 반드시 획득해 나가야 해요. 특히 톱니바퀴처럼 생긴 것을 여러분들께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되는데 필수로 많이 모아야 한답니다.

강력한 범위 공격을 지니고 있는 포탄은 상당히 강력한 체력을 지니고 있는 몬스터들에게 한방 날려 주시면 손쉽게 제거하는데 아무 때나 사용하지 마시고 꼭 필요할 때 한방 제대로 사용하면서 제대로 효력을 볼 수 있도록 가급적 아껴 나가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초기 에는 그렇게 높은 대미지를 안겨다 주는 총을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적들이 쉽게 죽지 않고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무빙 샷을 통해 잡아 줘야 한답니다. 하지만 여러 단계의 업그레이드만 제대로 지속해 나간다면 상당히 쉽게 몬스터들을 잡아 나갈 수 있습니다.

악당들도 매우 중요하지만 이동 중에 다양한 함정들과 장애물들이 배치되는데 항상 조심해서 이동을 정확하게 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이 이상한 기계가 있는데 이런 기계는 될 수 있는 한 작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으시고 앞으로 이동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하트는 일종의 캐릭터의 생명력을 말해 주는데 항상 줄어들지 않도록 최대한 집중하면서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충분한 컨트롤 많이 가장 순조롭게 주어진 하트 체력 게이지를 모두 줄어들지 않도록 지켜 낼 수 있다고 생각이 가득 들고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악당들을 공격할 때에는 항상 최대한 원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한방도 맞지 않고 쉽게 잡아 낼 수가 있어요. 하지만 화살을 쏘는 녀석들에게는 이와 같은 방법이 통하지 않고 있는데 도망가지 말고 바로 이번 자리에서 한 발이라도 신속하게 쏴 물리쳐야 해요.

주위에 있는 장치들을 이용하면서 천천히 악당들의 본저 지로 안전하게 이동해 갈 수 있도록해주시고 현재 높은 수치의 업을 하지 않았지만 조작 방식만 제대로 보여준다 할지라도 마음껏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가득 들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열심히 블록들을 뛰어 올라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하는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쉬운 방식으로 모든 것이 플레이되는데 결코 부담 없는 마음껏 즐기면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목적지까지 쉽게 갈 수 있게 하세요.

한동안 모든 것이 완벽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생각이 들 수 있을 만큼 국왕이 여러 단계에 걸쳐 많은 업그레이드를 지속하게 된다면 초기보다는 몇 배에 가까운 강인함을 보여주는데 적들을 순조롭게 제거하면서 미션을 더욱 확실하게 클리어하세요.

엽총을 가지고 사정없이 가드 역할을 하고 있는 병사들을 순조롭게 물리치고 있습니다. 서둘러서 보다 신속하게 목적지로 안정감 있게 이동하면서 악의 무리들을 하나도 남겨 놓지 마시고 모두 완벽하게 물리치고 아름다운 왕비와 왕국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업을 하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 중에 달러 표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바로 창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톱니바퀴가 얼마 없다면 올릴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는데 항상 적들을 물리치면서 등장하는 것을 열심히 빼놓지 마시고 획득해야 합니다.

체력이 탄탄한 녀석들은 공격력도 매우 좋다고 할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움직이며 공격을 통해서 단 한방의 대미지도 받지 않고 융통성 있게 이번 몹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하면서 재미있는 모험 게임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들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