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뛰어난 재미를 가득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꼭 공책에 연필로 스테이 해놓은 듯한 형태의 그래픽을 통해서 아주 편히 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 집니다. 

지금하는 심심할 때 게임은 서바이벌 모드로 미션을 진행해 주신 것이 더욱 박진감 넘쳐흐르는 매우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가 있는 좋은 점을 보여주고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깜찍하게 생긴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주위 온 사방으로 몰려나와 공격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마우스 클릭이나 또는 드래그를 통해서 적들을 하나둘씩 모두 제거해주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어 주세요. 한 번만 대충 감상하여도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를 알 수가 있는데 모든 사용자 께서는 해당 슈팅을 마음껏 즐기면서 가장 뛰어난 방식으로 진지 하게 모든 적들을 힘껏 물리치면서 힘차게 점수를 높여 나가 주세요.

 

현재 SLOT가 1번부터 3번까지 주어지는데 서둘러서 무난하게 주어진 방식으로 모든 것이 가장 완성도 깊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 하트는 일정의 캐릭터의 생명력이라 보시면 되면 돼 괴물들과 충돌을 일으키면 파괴되면서 다시 생성되고 하느가 하나씩 차감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만큼 최대한 적들과 충돌하지 않게 여러분들은 집을을 최대한 해나가면서 최대한 소중한 하트를 관리해 나가도록 해줘야 한답니다.

마우스로 콕콕 눌러 가면서 한 마리씩 잡아 놓아도 상관없고 또 드레그를 통해서 한 번에 여러 마리를 한꺼번에 물리칠 수 있는 장점을 주어지고 있어요. 자 여러 분께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서 그 누구도 깰 수 없을 만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놓을 수 있도록 하세요.

몹들을 열심히 제거해 나가면서 여러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는데 현재 폭탄 아이템은 바로 주위에 있는 모든 괴물들을 한순간에 파괴해 버릴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몬스터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좋은 템이 나올 수 있도록 기대를 해보세요.

바로 지금 공격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공격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 클릭보다는 한결 편안함을 보여주고는 있는데 드래그 길이가 매우 짧다는 것이 하나의 단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면 더욱 오랫동안 드래그할 수 있게 됩니다.

하트가 모두 사라져 버린다면 더 이상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모든 것이 끝이나 버리고 있는데 운이 좋으면 몹들에 죽으면서 하트 모양을 드롭하고 있는데 더욱 오랜 시간 동안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는데 조심스럽게 컨트롤 하면서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갈수 있게 해 주세요.

적들이 죽으면서 등장하는 여러 가지 아이템은 일정 시간 지나가 버린다면 자동으로 사라져 보리고 있는데 컨트롤을 주의하면서 신속하게 획득해 나가 줘야 무난하게 모든 것을 완성도 깊게 해결해 나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제대로 공략해 나갈 수 있는 멋진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이와 같이 적들을 연속으로 공격하면 콤보 보너스 점수를 받아 낼 수가 있는데 최고의 점수를 획득해 나가고 싶다면 이 시간부터 한 마리씩 단타 공격보다는 드래그를 통해서 매우 신속하게 한 번에 공격을 이루어 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 생각되는데 정말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시계 아이템이 등장하였는데 이것을 먹으면 일정 시간 동안 계속해서 멈춰 있는데 주위에 움직이지 않은 괴물들을 모두 완벽하게 제거해 나가도록 해줘야 한답니다. 서둘러서 이 시간부터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서 모든 것을 알뜰하게 모든 것을 마무리 하세요.

아직 까지는 일만 점도 획득해 나가지 못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어렵지 않게 원하는 목표 점수를 만들어 갈 생각되는데 이 시간부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여을 완벽하게 있는데 초기부터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까지 신경을 많이 써주어야 합니다.

양손을 이용하여 컨트롤해야 하는 만큼 왼쪽 오른쪽 두뇌가 매우 발될된 상태로 진행해 줘야지 모든 것이 가장 깔끔하게 해결될 것이라는 생각 되는데 이 시간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 몬스터 위주로 가장 신속하게 공격을 해주시는 것이 효과 적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