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pace Bunny War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밌는 플래시 비행 슈팅 게임하기는 수없이 등장하고 있는 여러 비행선들을 열심히 파괴하면서 빠르고 재치 있는 모습으로 컨트롤해 주세요.

많은 코인을 획득하면서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해야만 가장 높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본격적으로 할때에는 초기부터 적들을 처치하면서 드롭되는 동전들을 최대한 모아야 합니다.

또한 비행선 체력이 있는데 진행시에는 가급적 HP를 최대 수치까지 올려 줄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것도 가장 필수 조건이라 할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많은 골드들을 얻어서 업그레이드를 잘해서 손조롭게 진행해보세요.

좌우로 이동하면서 미션을 성공적으로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여러 개의 코인들을 획득하면서 더욱 우주 비행선을 성장시켜 놓아야만 강력한 방식으로 돌면 하고 있어 몰려나오는 적들을 매우 간단하게 물리치면서 순조롭게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비행기 게임 리뷰

모든 단계에 있어서 난이도의 경우에는 하급이라 할 수 있는데 예전 폭스바겐을 즐겨본 유저들이라면 간편하고 순조롭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지요~ 미사일들이 비처럼 마구 쏟아 지고 있어서 신중하게 컨트롤해야만 조금이라도 오래 생존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우주 공간 안에서 열심히 좌우 방향으로 날아오는 공격 무기들을 피하면서 결코 우주선이 충돌하지 않도록만 컨트롤하면 됩니다.

강력한 적들은 지금과 같이 피하기 매우 짜증 날정도로 수많은 무기들을 내뱉고 있는데 유저들께서 는 비행선을 파괴하면서 앞으로만 이동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공격을 당할 때마다 서로 다른 HP가 줄어들고 있는데 미사일을 맞는 것보다는 적 비행선과 충돌을 하는 것이 많은 체력이 소비되니 가급적 부딪치지 않도록 신속하게 날아오는 미사일들을 제대로 피해 주면 됩니다.

앞으로 이동을 많이 해나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는데 지금처럼 모든 스테이지를 잘 헤쳐나가세요.

꼭 제비우스에서 등장하는 비행선 같은 것이 다섯 개가 몰려와 막대한 공격을 퍼부으려 하고 있어요.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말이 있듯이 적들이 미사일을 발사하게 전에 한두 대라도 신속하게 파괴해 주시는 것이 비행선 체력을 아껴 나갈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붉은색의 레이저 포를 발사하면 적들이 힘없이 녹아 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처럼 특수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악당들을 한순간 파괴하여 수많은 동전들을 획득해 나가도록 만들어 놓아 줘야 문제없이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몹들이 강력한 것일수록 파괴하게 되면 드롭되는 동전 수치가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앞으로 진행해 나갈수록 높은 수치의 자원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이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것을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야 말로 무기가 최고로 업그레이드되는데 매우 강인함을 보여주는군요. 나쁜 적들이 제아무리 막강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서 이번 무기 앞에서는 살짝만 닿아도 여지없이 쉽게 파괴되니 잘 컨트롤해서 많은 스테이지까지 도달해보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Unreal Flash 3]  (0) 2015.08.31
재밌는총게임 [서부배경]  (0) 2015.08.29
손게임 [사격]  (2) 2015.08.25
1인용슈팅게임 [에일리언]  (0) 2015.08.19
픽셀워페어2 * Pixel Warfare v2  (0) 2015.07.18
저사양 총게임 [권총]  (0) 2015.07.13
좀비게임 [슈팅]  (0) 2015.07.01
슈팅플래시게임 [스퍼트 ]  (0) 2015.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