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구입하고 이어플 안깔면 맛폰 쓰는 의미가 없다고 할정도로 국민앱이라고 할수있는 카톡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쇼셜네트워크 앱을 개발하는 카카오[Daum Kakao]에서 제작한 카카오톡이 최근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해서 4.6.8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였네요.  수정된점의 경우에는 앱 아이콘에 숫자 표시를 할수 있게끔 추가가 되었고 알림커버 관련해서 배경화면 이미지를 무려 오십장까지 선택이 가능하게끔 개선처리 했다고 하는군요. 

그럼  최근에 업데이트된 카톡 4.6.8버전  자세한 기능소개는 밑에서 보시도록 하시도록 할께요.




가장 먼저 앱아이콘에 메세지가 얼마나 왔는지 표시하는 기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도록 할텐데 카톡의 설정항목에 들어가셔서 알림설정탭을 누르되십니다.

그러시면스크린샷에 첨부한 화면처럼 나오게 되는데 가장 밑쪽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설정란에 들어가시면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앱아이콘에 숫자표시 네모창에 체크를 하시면 이용을 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근데 다음 내용에 앞서서 정말 웃긴 영상인데 해당앱에서 나오는 음성들을 성대묘사하는건데 똑같지는 않지만 상당히 웃기네요. 한번씩들 봐보세요. ㅎㅎ


바로 이렇게 스마트폰 화면 카카오톡 아이콘부분에 숫자가 표신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기능은 무음등으로 해놓고 어플을 띄우지 않고 간단하게 확인할때 상당히 요긴하게 사용될듯 싶네요.



순정KakaoTalk 최신버전 다운로드링크 

드롭박스계정 , 카피계정


아시다 시피 멀티톡은 전부 막혀있어서 사용이 불가하며 리팩또한 하지 않으니 요청은 하지말아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도 사용하고 있는 알림 커버 기능인데 전에 큰인기를 끌었던 고위젯과 비슷한 기능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빨간색 박스쳐있는 알림커버를 활성화 시키게 되면 우측화면처럼 잠금화면이 위화면처럼 나타나게 되면서 다양한 알림등을 받을수가 있게 되었네요. 더 디테일한 리뷰를 소개를 해드려고 했지만 다들 아는 내용들이라 여기까지만 기재하도록 할께요. 텔레그램이다 머라고 뒤숭숭한데 더욱더 유저에게 귀를 기울이고 더 좋은 메신져로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