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unigloo에서 개발한 불릿타임 "모바일 최강 호러 액션 FPS 슈팅게임"으로 매우 포악하고 악동 한 변종 괴물들로부터 가족들을 살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는 매우 박진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화려하고 선명한 3D 그래픽 배경으로 여러 종류의 퀘스트와 숨겨진 비밀들을 하나둘씩 파헤쳐 나가면서 적들을 소탕하시면 되시며 탄탄한 스토리 , 그리고 데스매치 리그 및 팀플레이로 플레이어들께서 큰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게 특징이지요,

언제 어디서고 무섭게 공격해올 흉측한 괴물들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도록 놀라운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보다 안전하게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시답니다.

 

불릿 타임은 매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며 상당한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는데 여러 형태로 지정되어 있는 수많은 변종 몬스터들을 제대로 공격하여 경험치를 쌓아나갈 수 있도록 하주세요.

 

사십여 종의 여러 형태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13종의 매우 높은 난이도의 챌린지가 주어지는데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지속하여도 지루 함을 없앨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최대한 체력을 관리하면서 총알들을 상당히 아껴 나가면서 전투를 벌여야 하는데 공격을 당할 때마다 줄어드는체력치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채워나갈 수 있도록 하시면서 목적을 완성해 주세요.

 

반응형

 

처음 진행하는 유저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진행할 수가 있는데 튜토리얼을 통해서 쉽게 모든 방식을 이해해 나가면서 주어진 각 미션들을 하나씩 풀어 나가면서 목적을 완성해나갈 수가 있는데, 매우 부드러운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여러 가지 무기들을 번갈아 가면서 교체하여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모든 괴물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가장 짜릿함을 보여주고 있는 데스매치 가장 오랜 생존을 위해 더욱더 실감 나는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어 엄청 뛰어난 재미를 누리면서 임무를 서서히 완성해 나가는 즐거움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체력이 소진되었다면 바로 치료하여 체력을 일정하게 채워 주시고 무기는 상황에 가장 알맞게 바로 교체해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모든 괴물들을 말끔하게 제거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하시며 등장하는 여러 가지 각 몬스터마다 특별한 기능이 있는데 상황을 적들의 특징을 잘 파악하시고 공격 무기들을 선택하여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펼쳐 나가면서 좋은 전략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해주셔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그다지 어렵지 않은 조작 방식과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매우 간편하게 주어진 모든 임무를 완성해나갈 수가 있으니 박진감 넘치는 놀라운 재미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으며 각 장비들을 착용하게 되면 이처럼 장착한 화면이 비치고 있으니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좋은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해 나가면 보다 높은 전투력을 바탕으로 몰려나오는 적들을 손쉽게 물리칠 수가 있어 더욱 뛰어난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바리케이드는 간단히 공격하여 파괴를 할 수가 있는데 뛰어난 컨트롤을 바탕으로 조금 더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가면서 서서히 수많은 미션들을 공략해 나가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불릿 타임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진행하였는데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화끈한 액션을 컨트롤 하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구글스토어 :http://goo.gl/vHoZhC

 

불릿 타임 APK 드롭박스는 따로 제공하지 않으니 위에 구글 플레이에 가셔서 내려받아서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