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겁게 즐길수가 있는 재미있는 안드로이드용 아쿠아 스토리 for kakao게임을 간단하게 소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힘들고 지진 생활 속에서 간편한 모바일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찾아가 보세요. 

내 손안에 자그마한 주조에서 다양한 종류의 작고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정성껏 열심히 키워 나가 보세요. 

여러분께선 온갖 정성을 들여가며 고기들을 사랑으로 대해준다면 더욱 화려하고 예쁜 고기로 깜찍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으시답니다.


 

게임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친구들에게 찾아가 열심히 물고기들을 돌보아 주시고 하트를 많이 얻어 주세요. 
해당 하트를 사용하여 레어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게 되어 있어 보다 멋진 당신만의 환상적인 수조를 서서히 만들어 나갈 수가 있으시답니다.



아래쪽에 모래에서 올라오는 원형의 물방울을 연속해서 3개를 터트려 주시면 곧바로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셔서 너무 지루함을 느끼실 때 가끔 한번씩 들어가서 플레이하면 정말 심심치 않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서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 있으십니다.

나만의 수족관을 만들어 나가는 다마고치형 게임으로 대략 작은 수조에 50여 종의 물고기들을 마음 썩 성장시켜 나갈 수가 있어요. 또한 주위에 주위 배경을 마음껏 개성 있게 꾸며 갈 수도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으니 열심히 레어 급으로 성장시킬수가 있답니다.


목록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친구에게 찾아가서 수조 관음을 최대한 정선 것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시고 각 친구다만 하루 다섯 번만 가능하게 되어 있답니다. 열심히 도와주어야지 조금이라도 사용자께서 보다 빨리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어서 빨리 열랩을 원하신다면 해당 물고기에게 많은 먹이를 줄 수 있도록 하세요. 더욱 커다란 먹이를 먹여 줄수록 높은 수치의 경험치를 바탕으로 보다 빠른 레벨업을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많은 컨트롤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쁜 보라색의 조개는 하루 한 번씩 껍질을 열어서 아이템을 하나 획득해 나갈 수가 있는데 모든 것이 랜덤으로 주어지고 있어 아주 운이 좋으면 대박의 기회를 노릴 수가 있으니 꼭 좋은 것이 나타나길 기원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 보세요.



먹이를 틈틈이 주어가면서 애정도를 보여주셔야지 아이들이 병들지 않고 원활하게 성장해 나갈 수가 있어요. 다행히도 유저가 자리를 장시간 비운다 할지라도 친구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다면 전혀 신경을 쓸 필요 없을 정도로 관리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작은 핸드폰 안에 미니 수족관을 정성껏 만들어 보아요. 상당한 재미를 안겨다 주는 작품으로 다양한 형태의 고기들이 점점 육성해 나가는 즐거움을 상당히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주어지고 있어 누구든지 아주 손쉽게 이해하면서 진행하실 수가 있어요.


상점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이 주어지고 있어요. 열심히 레벨업을 통해서 많은 보상을 받아 구입할 수가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구입해 나갈 수 있으니 무리하면서까지 캐시를 충전하지 않고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특히 명품으로 물리우는 종류가 보여주고 있는데 이렇게 고기들은 오 단계로 여러 형태로 진화를 시도하고 있는데 가끔가다가 운이 좋으면 발하는 물고기와 변종 고기까지 등장하여 대박을 노릴 수가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언제나 배고픈 아이들에게 먹을 수 있는 사료들은 넉넉하게 상점을 통해서 구입해 주시고 너무 배고픈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지 작은 수족관에서 최대한 스트레스받지 않고 무난히 모든 것을 마음껏 성장시켜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이렇게 미니게임을 통해서 물방울 터트리기를 진행하여 주시면서 고득점에 달하게 되면 랭킹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아이템도 보상으로 받고 있어 시간 이 넉넉하게 주어진다면 꼭 기록을 새워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