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띵이나 대도서관,대정령 그리고 수많은 스타급 BJ를 탄생시킨 아프리카티비를 이번에 올려드립니다. 그전에 업데이트 될때마다 올려서 해외분들께서 받을수가 있게 했는데 최근 찾는분들이 안계셔서 추출파일을 안올렸는데 요근래 찾는분들께서 많아서 요즘에 업데이트된 내용들과 리뷰를 함께 올려보네요.


재미중에 가장 큰재미는 먹방이 최고죠~  음식은 끊없이 들어가야 되는거야 하며 거침없이 모든음식을 드시는 강력한 내장의 소유자 디바님께서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데 정말 재미있는거 같네요. 어제 날짜에 방송된건데 벌써 시청자가 3천명 가까이 되는거 같은데 재미있게 봐보세요.

로딩장면은 전하고 달라진점은 전혀 없는 파란색상에 로고가 있는 화면으로 시작을 하게 되네요. 최근에 수정된 내용들은 혁신적인 구글에서 제작한 크롬캐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티비와 연동해서 사용할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퀵뷰관련 에이치디화질로만 들어갈수있는부분과,기전에 방송의 경우에 선택했을때 기억이 잘안되는점들을 수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전 버전에서는 hd급 화질도 무료화를 선언했다고 하니 즐겁게 할수가 있겠네요.


바로바로 라이브를 볼수가 있는 live기능들과 그리고 실시간및 핫이슈들을 바로바로 볼수도 있으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제이분들의 화제의방송들도 함께 볼수가 있으십니다. 그런데 나이지긋한 할아버님도계신데 노령이신데 대단하신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스포츠는 안좋아하지만 광팬분들은 많은데 여러 스포츠야구나 골프등을 바로볼수도 있고 카카오톡 게임센터와는 또다른 재미를 안겨주는 다양한 게임들을 재공하고 있어서 즐겁게 어플을 사용할수가 있지요.



[#M_앱다운로드|접기|

아프리카티비 최신버전 받기 

링크 : http://me2.do/5OaR0uho




최근에 등장한 영상인 김이브님♥공기같은 몸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마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즐겁게 방송을 시청하시고 학생분들이라면 남은 방학기간동안 알차게 재밌게 즐겨보시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