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요즘에 초중고교학생분들 전부 방학을 맞이해서 정말 좋을듯한데 방학기간동안 최고의 안드로이드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스마폰게임인 마인크래프트 0.9.5 멀티 플레이를 함께하면서 즐겁게 즐거운 방학생활을 맞아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샌드박스게임중에 가장 혁신적으로 가장 큰 재미를 안겨주는 마크는 특히나 여러 아프리카 BJ님들 덕분에 더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이번에 소개할 버전의 경우에는 그전버전의 운영체계인 진저브레드 스마트폰에 설치가 가능한 G버전을 받을수있는곳을 소개를 해드리는데 최신 킷캣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에 깔아도 문제없는 버전이기도 하며 그리고 일반적인 파일들도 함께 공유를 진행하는 시간입니다.간단하게 리뷰를 작성하는데 리뷰도 함께보시고 즐겁게 방학기간에 마크를 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건축물을 건설해서 친구들과 함께 멀티를 진행하면서 즐거운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밑쪽에 세이브파일과 스크립터, 마을 및 엔더유적시드도 받을수있도록 링크를 함께 올렸으니까 상세하게봐주세요~

 

자 이렇게 다른 저와도 마찬가지로 특별하게 메인 화면에서는 별다른 것을 찾아볼 수가 없는데 좌측 하던데 현재 어떤 버전인지 알 수 있도록  마인크래프트 0.9.5 알파 모장이라고 정확하게 표시가 되어 있네요. 최근에 여러가지 버그들을 개선해서 주일 단위로 지속해서 업데이트를 해주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활기 넘치게 플레이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마인크래프트 0.9.5 정식판패치에서 가장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PC로 플레이하는 분들께서는 전혀 상관이 없겠지만 최근 들어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속속 들어 나는 추세인 만큼 배터리 소모량을 절대 무시할 수 없지요.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되고 있는 작품인 만큼 배터리를 최대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없애 버려서 완전히 최적화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멀티를 즐기면서 종료를 하게 되면 가끔 서버 크래시 현상을 볼 수가 있었는데 이것 또한 모두 수정이 되어서 다시는 마인크래프트 0.9.5멀티 플레이를 하여도 이와 같은 똑같은 현상을 찾아보기 힘들어 진고 있으니 이젠 안 삼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엄청 넓은 맵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과 서로 공유하면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자만의 월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좋는 점들을 갖추고 있는 만큼 오랜 중독성 또한 엄청 강하게 느껴지지 오랫동안 지속하여도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못한답니다.


 

벌써 등장한지 오랜 세월이 흘러갔지만 유저들은 점전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그만큼 다른 게임과는 전혀 다른 목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면 그 어떠한 것보다 자유도가 가장 높은 작품이어서 특히 어린아이들이 많이 진행하고 있다죠.
 


힘들게 동물들을 찾아 재료들을 수집하려 하면 사라져 버리는 현상이 일어나 다시 찾으로 다니는 번거로움이 많았었던걸 여러분들께서 모두다 아실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이런 부분들을  이제부터는 전혀 사라지지 않고 있어 minecraft pocket edition 마크 0.9.5 정식버전에서는 간단하게 동물들을 잡아 많은 재료들을 쉽게 획득나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인벤토리에는 여러 다양한 아이템들과 각종 재료들을 보관할 수 있는데 화로를 이용하여 오만가지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고 생각되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최근 들어서는 많이들 플레이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역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당 게임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을 잡아내면서 여러 가지 재료들을 수집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다른 RPG 하고는 전혀 다른 형태로 더욱 폭넓은 자유도가 주어지고 있어 자신만의 세상을 꾸려 나갈 수 있으니까요.


 

무조건 게임에 접속하여 월드에 들어가면 그래픽이 깨지거나 충돌되어 튕김 현상까지 보여주면서 참으로 짜증 나고 답답한 플레이를 보여주었지요. 하지만 해당버전 이제부터는 보다 안정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어서 인지 예전처럼 자주 튕기거나 그래픽이 충돌이 일어나 나는 것이 흔하지 않아요. 


       

해당 작품에서는 참 셀 수 없이 많은 기능들이 준비되어 잇는데 아마도 지금 처음 진행하시는 유저들을 모두지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해야 할지 모르는 경향이 만들 것이라 여겨지는 만큼 너무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있어 초보자들에게는 처음 부터 색을 통해 기초 단계부터 서서히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끔가다가 클라 이터 트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모드로 진행하게 되면 크래시나 현상이 자주 나타나 답답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었지만 제부터는 해당 현상을 좀처럼 많이 줄어 들어서 원할화게 자신만의 월드를 만들어 갈 수가 있어요.


 엔더 유적을 포함하고 있는 마크 너무 재미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이번마크 0.9.5 버전에서는 대다수의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는 물론이고 각종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진 버그들이 모두 수정하였으며 특히 더욱 현실과 비슷한 플레이를 돋보이게 해주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지루함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들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새롭게 월드 안에 있는 연못들을 모두 고칠 수 있게 수정되었답니다. 보시는 거와같이 이렇게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더욱더 편리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조건으로 업데이트를 이루어 나가고 있는데 아무래도 정식판을 보여주기 위해 이렇게 그동안 진행해오면서 오만가지 버그들을 잡아 주고 편이한 기능들을 추가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마을과 엔더유적시드의 경우에는 piramide 를 입력하시면 해당 월드로 스폿이 되는데 화면에 보이는 대장간 밑쪽을 열심히 파시면 되시며 위치는 x:903 y:38 z:73으로 가시면 엔더유적으로 들어가실수가 있으시답니다.



 마인크래프트 0.9.5 정식판 드롭박스 게임받을수있는곳


링크:http://me2.do/FpITC


위에파일의 모든 저작권이나 여러문의는 링크타고 들어가신곳의 블로거분에게 문의해주시고 저와는 이동된곳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곳입니다. 그리고 G버전과 일반버전등이 나눠져서 공유되고있던데 자신에게 맞는 버전을 선택하셔서 까시면 되실꺼 같네요.




▲레인님[http://blog.naver.com/jkjkzc0804/220065974266 ]께서 만드신 전쟁맵 세이브파일은 링크에서 받으시면 되시고 자세한 내용은 위에 동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되실꺼 같고 나중에 탈출맵과 전쟁맵과 성등의 다양한 세이브파일을 구하면 다시 올려드리도록할께요.그리고 이름표 스크립트 (NameTag)를 받으실분들께서는 SBU Spica (tlsaud0826)님블로그 http://blog.naver.com/tlsaud0826/220069331039 에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되실꺼 같네요.업데이트된 내용을 전부 소개를 끝마쳤는데 단연코 최고의 스마트폰게임인 마인크래프트 0.9.6 나오는날 다시 포스팅을 약속드리고 나중에는 서버관련해서 서버여는법과 그리고 보트등의 상세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할게요...




하면할수록 중독성이 더욱심해지는 강력한 재미를 만끽하게해주는 윈드러너2 -  루비 리뷰공략 -한국의 대표 런닝게임 인기돌풍 윈드러너1의 후속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