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자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쇼셜네트워크 어플인 카카오스토리입니다.내 친구들이나 가까운 지인들이 최근에어떤일 을 하는지 궁금할때는 이 앱을통해서 친구들의 생활모습과 어떤 놀이를 했는지알수가있어서 아주좋지요~ 이번에 버전업되면서 총 4가지의 특별한 기능들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는데 변경된점으로는 친구의 경우 천명까지 확대를 진행하였으며 최근에 한개의 글을 임시저장할수있게끔 했고,동영상을 촬영할때 시간을 30초나 1분까지 선택할수 있게 했다고, 마지막으로 스토리내에서 URL를 복사를 할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넣었다고 하네요. 




유투브에 올려져있는 카스 우리의 이야기 50초짜리 영상인데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어떤한 기능들을 사용할수있는지에 대해서 잘 소개된 영상인듯하네요.



최근 많은 추가적인 기능들을 새롭게 출시를 해서 많은 유저를 기쁘게 하는 카스인듯한데 해당 기능들을 잠깐 적으로 사진과 함께 카스앱을 받고 즐거운 자신의 일상을 지인과 함께 나눠보세요. 


위에 잠깐 업데이트 내용에 설명드렸듯 영상에서 30초및 60초사이에서 선택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가 되고 동영상이 60초로 됬는데 아직도30초 이상 넘어가면 지원하지 않는 형식이라는 가끔 이런 에러가 등장하는데 추후에 개선될듯하네요. 


위에서 보이듯이 동영상및 사진 그리고 옆에 링크라는 서로 이어주는듯한 아이콘 모양이 나타나는데 링크를 통해서 서로 지인간에 더욱쉽게 글들을 공유를 진행할수가 있을듯하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가된 글을 작성중에 급하게 나가야 할경우에는 뒤로가기 스마트폰키를 누를경우에 이렇게 아니오 바로옆에 임시저장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생긴걸 볼수가 있으시답니다. 임시저장을 해서 나중에 다시불러와서 자신의 글을 작성하시면 편하실듯하네요.


FireSoftDeveloper님께서 만드신 영상인 카카오스토리 테마를 만들어보자.라는 영상입니다. 자신만의 이쁜 카스를 하고싶으신분들께서는 위에 강좌를 보고 배워보시는것도 아주좋을듯하네요.


[#M_다운로드|접기|

2.5.0 APK 카카오스토리 다운로드링크 :http://me2.do/5JAYHtbj

윗 링크타고 가신후에 날짜 7월7일자를 찾아서 받아주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신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시에도 링크된 페이지에서 받으실수 있으세요~


추가적으로 많은분들이 필요로 하시는기능을 간추려봤는데 불필요한 댓글 때문에 가끔 스토리를 올린 사람의 기분이 불쾌해지는 상황이 자신이 올린 스토리에 댓글을 달지 못하게 하는 설정이기능추가되면 좋을거 같고  그리고 자신의 스토리를 하나하나 지우는게 아닌 자신이 삭제할 스토리들을 선택하여 삭제 버튼 하나로 쉽게 삭제및어 전체삭제 기능을 넣으면 보다 쾌적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카스를 즐길수가 있을듯하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