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메신저 어플인 카카오톡이 바로 오늘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바로 전버전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이모지추가및움직이는 움짤GIF관련된 문제수정 팅김현상 수정했는데 프렌즈 관련해서 이모티콘을 한장이 아닌 여러장을 이용해서 동시에 수신할경우 원하는 이모티콘이 아닌 다른게 전송이 되었던 문제를 수정을 진행하였네요. 그리고 나머지는 크게 특정 문제를 개선한건 없고 그냥 기타버그만 고쳤다고 하는데 해외분들께서는 해당 APK파일을 받아서 즐거운 카톡메신져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해당 파일을 받는분들께서는 거의 해외분들이실텐데 중국유저분들께서 카톡을 사용중에 정상적으로 사용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 일반 모바일버전은 관계없는데 피씨버전은 원천적으로 접속조차 안되느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해당 문제가 발생할경우에는 삭제시 인증을 받을수가 없다고 하니  절대 앱을 삭제를 하시면 안되신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팀측에서 문제 해경방안을 모색중에 있다고 하니 버전업만 하시고 특정 기능들인 친추및 특정한 이모티콘 ,공지,프로필수정등이 안된는 문제는 문제수정될때 까지 조금 기다리시고 원인파악및 해결이 끝나실때 사용하시면 될듯하네요.


카카오톡으로 10만 원까지 송금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해킹의 우려때문에 과연 안전한가애 대한 조금은 어플에 대한 약간은 동떨어진 내용이지만 후에 송금서비스를 사용할때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심한다고 손해볼건 없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