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나게달리는 런게임하면 떠오르는 바로 놀라운 재미와 늘 신선한 이벤트로 1년이 넘도록 큰사랑을 받고 있는 쿠키런 이랍니다. 근래에 후속버전 문질문질이 등장해서 조금은 인기가 사그라 들었지만 여전히 해외분들께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이번에 업데이트된내용을 보니 캐릭터추가및 펫추가가 아닌 출석체크관련 그리고 최고기록조합관련 크리스탈 30개지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수정!! 새로운 캐릭터와 펫이 등장했네요.)그럼 자세하게 한번 밑에서 알아보시고 즐겁게 즐겨보세요. 



지금 새로나온 신명나고 여름기분을 물씬 느낄수가 있는 소다맛쿠키를 제가 크리스탈을 이용해서 구매후에 직접 플레이영상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보물이나 기타 템들을 끼지않은 거의 순정플레이인데 어떤 소다맛쿠키가 캐릭터인지 잠깐 확인하는 용도로 한번씩들 꼭 플레이해보시고 너무 발컨트롤이라고 욕하시는 마세요.(유투브영상보고 가끔 못한다고 욕까지 하시는분들이 계세요 -_-ㅋ)


소다맛쿠키의 모습이보이는데 능력으로는 회복물약을 먹었을경우에는 일정한 타임동안 시원하게 여름향기가득한 강력한 소다 파도를 높게 일으켜서 서핑보드를 타면서 앞으로 질주해보립니다. 장애물을 타고 있을경우에는 모든 장애물들은 파도에 온데간데 없이 휠쓸려서 사라진다고 하네요.

신규펫 조각레몬의 경우에는 일정시간동안에 샹금한 향이 나는 레몬 소다맛 생명물약을 만들어 내고 생명물약을 먹었을겨우에는 장애물을 신기하게 거품이 가득한 모습의 젤리로 만들어 버린다고 하는군요. 


인기특급 에스급 보물의 나올확률을 상당한 확률로 상향 패치를 진행하였다고 하며 그전에 노렸던 보물들을 이번 기회에 뽑아보시는것도 좋을꺼같군요.


또한 지금 7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서 팥빙수를 만들기 이벤트를 개최하는데 6가지의 재료를 모두 모으셔서 맛있는 팥빙수를 완성해서 푸짐한 선물또한 받고 크리스탈 25개또한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며칠 안남은거 같은데 7월3일까지 크리스탈 구매시 세배와 친구에게 자랑만해도 생명 2배 선물포인트 3배와 그리고 지금 칠월시작하는 새로운 출석체크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답니다.

10일중에 8번만 플레이해서 출첵하셔도 크리스탈을 열개를 무료로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게임도 하면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도 마음껏 받아보세요.


여름맞이 팥빙수만들기 이벤트의 모습인데 이렇게 떡이나 얼음 그리고 연유, 딸기맛시럽 그리고 팥,빙수용젤리를 모두 모아서 만들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업데이트되었는데 문질문질만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원조 쿠키런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늘 유저에게 재밌는 이벤트와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