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목 그대로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답답할 정도로 짜증이 밀려 나올만한 세상에서 가장 짜증나는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진행 방식에 있어서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힘들 정도로 기발한 타이밍을 잘 계산하여 각 단계마다 복잡하여 주어 지공 있는 수많은 장애물을 헤져 나가야 하는 컨트롤 게임입니다.

레벨이 올라 갈수록 너무나도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순조롭게 미션을 클리어할 생각은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 그만큼 너무 오랫동안을 투자해야 원하는 목표 부분까지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미션이 플레이되고 있으며 많은 맵을 보유하고 있어 적지 않는 플레이 시간이 요구되고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지금 이 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 NEW 게임를 눌러 주시면 초록색의 캐릭터가 작은 픽셀과 함께 맵을 이동하게 됩니다. 반드시 주위에 있는 장애물이나 함정에 걸려 죽지 않고 마지막 부분까지 도착하면 됩니다.

매우 단순한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지만 난이도만큼은 상당히 어려운 측에 속하고 있어 쉽고 간단하게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없게 되는데 각 사용자들께서는 놀라운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보다 신중한 키보드 컨트롤을 열심히 하면서 공격해 오는 다양한 무기들을 최대한 피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면서 앞으로 신속하게 달려 나가 줘야만 목표 부분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수를 완수해 내기 위해서라면 당연히 최대한 죽지 않고 무사히 목적지로 단 일초라도 신속하게 미션들을 완성을 해야만 최고 기록 경신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그래픽으로 플레이 되고 있진 않으나 게임 내용만큼은 정말 재미를 불러일으킬 만큼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면서 상당한 중독성을 유발 시는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어요.

왼쪽으로 끝까지 이동을 해야 하는데 온통 사방이 날카로운 가시밭으로 되어 있어 쉽게 헤져 나가기 어렵답니다. 살짝만 닿아도 산산조각이 나버리게 돼버리는 만큼 주의 깊게 블록들을 이하여 주세요.

이렇게 한 칸 식 이동하면서 위에서 떨어지는 무기도 열심히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합니다. 거진 각 맵다 두세 개의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을 공격하는데 최대한 집중해야 단번에 클리어할 수 있어요.

높은 단계에 올라갈수록 생각하지도 못한 장애물들이 하나둘씩 등장하여 맹분에 빠지게 할 정도로 왕짜증 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많은 모드 완료하고 나면 적지 않은 성취감을 맛볼 수 있어요.

참 너구리보다도 단순한 진행 방식을 갖추고는 있지만 한번 시작하게 되면 왠지 마지막 판까지 모두 완성을 해내고 싶은 의지가 생기고 있어 적지 않은 중독성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도 되는군요.

제아무리 컨트롤의 달인이라 할지라도 지금 이 게임에서는 결코 한 번도 죽지 않고 완벽하게 모든 맵을 안전하게 통과하기는 절대적으로 어려울 것이라 보이는데 일반인이 플레이하면 수십수백 번은 죽는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짜증나는 게임을 하면서 위아래로 쉴 새 없이 이동하시고 있는 장애물들 이것을 일일이 여러분께서 픽셀을 키보드를 이용하여 오른쪽 끝 쪽까지 안전하게 이동을 시켜 줘야만 이번 맵을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