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주인공이 쌀국수 가담겨 있는 뚝배기를 무한으로 집어던지면서 보스의 체력을 줄여 나가야 합니다. 할리갈리 쌀국수 뚝배기 게임은 연예인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더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게 설정 되어 있는데  방향키로 보스의 공격을 피하면서 X 일반 공격을 하시고 C를 눌러 가면서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여 유효 타격을 하면 되겠습니다.

난이도가 쉽게 설정을 되어 누구나 보스를 물리칠 수 있어요. 우선 본격적인 플레이에 들어가기 전 조작 키에 대해서 잠시 알아볼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욱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할수 있답니다.  

컨트롤 방향키 공격 : X 필살기 : C 부활 : Z

할리갈리 쌀국수 뚝배기 게임 하늘을 비행

유저께서는 반드시 뚝배기를 던지면서 보스의 체력을 빼놓아야 합니다.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사발이 바로 로버트 할리가 사용할 수 있는 초강력 필사 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면 하늘에서 수십 개가 동시에 떨어져 내리고 있어요.

할리갈리 쌀국수 뚝배기 게임 김대기

첫 번째 보스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캐릭터가 쉬지 않고 뚝배기를 빠르게 던져 제압해 나가야 합니다. 뉴스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 기자로 참 추운데 많은 고생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맛있는 국수 가담겨 있는 식기를 집어던지면서 이렇게 점차 보스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으니 표정이 점점 굳어 가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서둘러서 기세를 잡았을 때 다른 것 신경을 쓰지 않도록 진행하여 주세요.,

지금 헬리가 필살기를 사용하려는 듯 갑자기 온몸이 붉은색으로 변화하는데 조금만 있으면 블리자드 같은 범위 공격을 시도하게 됩니다. 공중에서 수십 개의 뚝배기가 떨어지고 있어 보스에게 엄청난 강력한 타격을 가하게 되지요.

이제 보스가 죽음에 막바지에 이르고 있어요 조금만 더 공격을 피하면서 지속적으로 타격을 가해 주시면 여지없이 맵에서 사라지는 것을 볼 수가 있으니 쉬지 말고 연속 타격을 가해 주세요.

할리갈리 쌀국수 뚝배기 게임 욕하는장면

두 번째  스테이지로 욕은 이 할머니가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쉴 새 없이 욕을 하면서 무서운 공격을 펼쳐 내고 있으니 위아래로빠르게 움직여 신속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큰 주걱을 오른손으로 들고 쉬지 않고 욕을 하고 있는 할머니 보스 역시 첫판보다는 뛰어난 공격력을 갖고 있어 필살기가 채워질 때까지 무사히 공격을 피하면서 여유를 찾아 줘야만 쉽게 처치할 수 있어요.

로버트 헬리가 두 번째 보스도 물리치면서 더욱 신이 나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다음 보스는 어떤 막강한 녀석이 나타나 무서운 공격을 해올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드디어 3번째 포스 승용차를 타고 공격을 해오는데 탤런트 조영기 아저씨가 승용차를 타고 등장하고 있네요. 특히 예사롭지 않은 공격을 하고 있으니 항상 주의하면서 키보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최종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는 데 있어 시간을 그다지 많이 소요되지 않고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면서도 단조로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으니 그냥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용으로 즐기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