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Missiles Attack 미사일 어택 마우스로 하는 게임으로 교체함

로켓을 조종하여 보다 오래 사랑 남도 롤 미션을 플레이하는 게임으로 수많은 장애물을 모두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신경 써 나가면서 하나씩 안전하게 빠져나가도록 하주 셔야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의 화면으로 많은 함정과 장애 물이 설치되는데 조심하세요.

매우 단순한 조작 방식과 플레이 방식으로 인해 상당히 간단히 부담 없이 접속하여 짧은 시간 동안 마음껏 좋은 점수를 얻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면서 가장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모든 함정들을 현명하게 하 피하면서 최종 마우스로 하는 게임 24 스테이지까지 신속하게 클리어해 보세요.

미사일이 발사되는 순간 유저들께서는 정신없이 컨트롤하면서 마우스를 계속해서 움직여 줘야 하는데 주위에 공간이 너무 협소할 뿐만 아니라 주어진 장애 물들이 너무 많아서 10초 이상 버티기도 힘든 경우도 많이 나타나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곳이 바로 출발 시점으로부터 초기에는 변개를 간단히 통과해주세요. 초기에는 죽지 않고 있는데 신경을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는 만큼이나 보다 더 멀리 이동하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점거 색으로 크고 작은 도영들을 하나둘씩 피해 나가 지도록 하면서 많은 집중을 해야 하는데 이번 게임은 그 어떤 게임과 하고는 다른 고도의 집중력이 있어야만 이번 마우스로 하는 게임 미션을 완벽하세 소화해 낼 수가 있습니다.

장애 물에 충돌을 일으켜 버린다면 여지없이 미션 십 패로 돌아갑니다. 그래도 연속해서 쉬지 않고 리플레이가 되고 있어서 걱정을 하지 않고도 마음껏 좋은 결과를 마음껏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진답니다.

시작과 동시에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관찰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단 1초라도 절약하여 좋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최소 등급은 황금별 3개는 획득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힘껏 보여주세요.

참 여러 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을 진행해오 필자 지만 이번 게임은 왠지 매우 짧은 시간으로 간단하게 즐길만한 게임 중 너무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고로 강력히 여러분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많이 죽어서 조금은 짜증이 날수 도 있지만 힘들게 클리어를 하고 나면 한결 성취감을 최대한 느낄 수도 있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는데 그렇게 나쁜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한번 죽게 되면 다시 초기 자리로 되돌아와 미션을 완성해 낼 때까지 지속 반속을 통해서 무사히 목표 부분까지 도달해 낼 수 있도록 해야 좋은 경험을 더욱 마우스 피하기 컨트롤 게임에 적응하리라 기대 대고 답니다.

한번 클리어하는데 참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 단 번에 우주선이 파괴되지 않고 마우스로 하는 게임 미션을 완성해 내면 이건 정말로 빠른 시간 안에 모든 것을 끝낼 수가 있지만 이런 방식으로 어려운 난이도를 통해 꾸준하게 우주선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전력을 다해 앞으로 신속하게 신속하게 날아가는 우주선 과연 이번에는 또 얼마나 이동하여 어딘가에 부딪히면서 파괴가 될까요. 이번만큼은 부디 이번 미션을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있도록 많은 시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마우스 게임의 동영상이 맨 하단에 등록이 되는데 게임 진행 방식에 대해 아지도 이해가 가지 않거나 너무 힘들 것이라 예상되는 유저들께서는 간단하게 한번 영상을 통해 지금보다 확실한 재미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