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팔라독 무적판 게임하기는 디펜스의 종결을 보여주는 달라 독 안드로이드에 이어 이렇게 순조롭게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등장하여 지금 가지 만은 이들을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펜스와 디펜스를 두루 갖춘 게임으로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악마군단을 제거하기 위해 성직자 팔라딘이 혼자몸으로 험난한 모험을 하면서 뜻을 이루는 다양한 동물들을 자기 편으로 만들어 싸워 나가오 있습니다.

팔라독 무적판 게임하기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면서 오른쪽 끝 쪽에서 병력들이 나오는 성을 완벽하게 파게를 하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최종 스테이지가 셀 수 없을 만큼 만은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상당히 좋은점을 제공 되는데 열심히 즐겁게 플레이해주세요.

팔라독 무적판 게임하기 조작법

PALADOG 컨트롤 A,D (팔라독 좌우이동) 1~9 : 유닛 생산 J,K,L : 메이스사용

이번 플래시 버전에서는 스토리 모드만 지원되는데 열심히 한번 플레이하면서 마지막 용가리를 말 금하게 물리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면서 장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 주세요.

암흑으로 뒤덮여 있는 세상을 구원하고자 성직자 팔라딘이 멋진 말을 타고 내려가 적을 이 우굴거리는 소굴로 혼자몸으로 용감하게 찾아 들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각 미션다마 적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경험치 바탕으로 레벨업을 이루도록 해야 보다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어요.

팔라딘은 키보드 좌우 방향키로 움직여 가면서 병력들은 마우스 클릭으로 통해 생산해 낼 수가 있습니다. 많은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께 속해서 머니를 쌓아 가면서 아군 병력들을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지금 이 게임은 그럴 필요성이 없습니다.

무적 모드로 진행이 되는 게임이어서 팔라딘이 죽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빠른 팔라독 무적판 게임하기 미션들을 클리어를 위해서는 업그레이드는 최선으로 해야 이 신속하게 각 스테이지에 있는 성문을 파괴하고 임무를 끝낼수 있어요.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들은 여러가지가 주어지는데 총 3개까지만 슬롯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강력한 일직선 공격을 해주는 주먹하고 아군들을 치료해주는 힐링 지팡이를 많이들 사용한답니다.

주인공인 많은 경험치를 먹고 레벨업을 완료하게 되면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한 단계식 올려 줄 수 있도록 하시고 보다 좋은 효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더욱 순조롭게 제거 할 수 있게 됩니다.

아군 병력을 생산할 때에는 일정한 고기가 필요하답니다. 병력이 더욱 강력한 것일수록 높은 수치의 그 기량이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반드시 지금 이 게임에서는 강한 유닛만 제일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공격 유닛들을 골고루 사용해야지 조금이라도 더욱 신속하게 팔라독 무적판 게임하기미션을 간단하게 클리어를 할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신중한 판단력을 내려가면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각 스킬은 총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한단께 식 올려 나가기 위해서는 많은 머니가 필요하게 되는데 지금 보다 많은 몬스터들을 공략하면서 최대한 높은 단계의 미션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러분께서 사용할 수 있는 아군의 용병을 총 아홉 가지로서 각자 20단계의 레벨 가지 업그레이드하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한단께 식 올라가 최종 스무 단계에 이르게 되면 매우 강력한 데미지를 바탕으로 놀라운 공격력을 보여 줍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주인공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보여주는데 반지는 각벽히 신경을 스시면서 고 강화가 되어 있는 것을 착용해 주시는 것을 하면서 간곡히 권해 드리고 싶어요. 능력치가 생각보다 월등하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