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궁대회 올림픽이 열리고 말았답니다. 사용자께서는 금메달을 따내기 위해 실존과 같은 형식으로 활을 저 멀리에 있는 표적을 향해 발사를 해야 합니다. 정확한 각도와 바람 조절을 통해서 좋은 명중률을 보여줄 수가 있는데 이시간부터 최선을 다해 높은 득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줘야 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단순하게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다수의 다른 나라들이 함께 올림픽에 참가하여 사용자와의 아주 치열하고 팽팽한 경쟁심을 유발해 가고 있는 만큼이나 결코 컴퓨터 우습게 보면 절대 안 된다고 여러분께 필수로 정성껏 명중률을 높여 나가면서 정중앙 노란색으로 들어가 골드 추가 10점을 획득해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세요.

양궁게임 올림픽게임 조작법

마우스

해당 타깃에 여러 발의 화살을 쏘아 올려 야 하는데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게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가 있지 명 각도하고 바람 정상만 잘 잡아 주신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모든 화살을 쏘아 올려 준다면 분명 우승할 수 있게 됩니다.

양궁게임 올림픽게임 현재까지 실시간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 대한 민구는 5등 안에 들지도 못하고 있는데 이시간부터는 확실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단 한 발이라도 골드로 들어가서 10점을 만들어 줘야만 보다 선두를 따라가기 수월해지고 있습니다.

활을 일직선으로 고정해놓고 마우스로 우측 상단에 있는 원형의 붉은색 아주 조그마한 점을 움직여 과녁에 목표물을 안으로 들어오게 해주시면서 항상 바람이 부는 방향을 감지하시고 적당히 조준을 해야 합니다.

바람이 강하게 볼수록 컨트롤이 조금씩 힘들어지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골드를 두 번 이상 나올 수 있도록 해야만 다른 나라를 따라잡으면서 순위권 안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올림픽 양궁에서 모든 금메달을 독점을 하고 있을 정도로 최기 최고로 훌륭한 선수들이 양성되어 있는데 오늘 필수로 고득점을 하여 금메달을 따낼 수 있도록 각도를 정확하게 만들어 주시며 서 활을 당겨 주세요.

심심할 때 잠시 플레이하면서 집중하면서 중앙을 향해 골드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난 시간을 한번 만들도록 하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게 플레이 되고 있는데 부담 없이 쏠쏠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플래시 게임입니다.

양궁게임을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현재 소개해드리는 게임이 가장 실제와 같이 플레이 되고 있어 직접 활을 조준하여 발사하는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 만큼이나 매우 유익하다고 말을 해드리고 싶군요.

좌측에 달려 있는 조준과 이 저 멀리 있는 표적 판이 안으로 모두 들어오게 한 다음 마우스를 클릭해주시면 화살이 날아가면서 표적판으로 박히게 됩니다. 이번에는 다행히 9점을 만들어 가면서 선두를 조금씩 추격하고 있습니다.

이런 등수가 더욱 밀려나가면서 이제는 10등 밖으로 쫓겨났네요. 이런 방식으로 칠 점대를 맞히게 되면 매우 좋지 않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가 있을 뿐 아니라 동메달조차도 따내기 힘들게 되어 있는데 이시간부터 더욱 분발을 해주세요.

거리가 더욱 멀수록 점수를 내기 힘든데 그래서 이번에는 좋지 않은 7점대를 맞추면서 아쉬움을 남기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기회가 여러 번 남아 있는데 그다음부터는 반드시 9점대 이상을 명중시켜 줘야 합니다.

바람이 부는 방향을 잘 숙지하시고 더욱 쌔게 볼수록 조준점이 흔들거리고 있는데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조준을 하면 안 됩니다. 제한 시간이 지정이 되어 있어 초과 돼버리면 점수를 얻어 낼 수 없으니 양궁게임 올림픽게임 신속히 겨냥하고 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