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anger vs Zombi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farmer vs zombies 농부vs좀비 디펜스게임 농장에 좀비들이 몰려와 마구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어요. 화가 난 농부 아저씨들을 서로 힘을 모아 여러 종류의 농기계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좀비들을 모두 물리쳐 주는 방식으로 각 DAY마다 점점 강력한 몬스터들이 몰려나와 공격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돈을 모와 업그레이드와 성능 좋은 일꾼들을 최대한 생산해야 합니다.

농부vs좀비 디펜스게임하기는 좀비들을 잡아 나갈 때마다 일정한 자원이 들어오고 있는데 건물들을 짓고 그 안에서 더욱 성장한 병력을 뽑아 주시면 강력한 좀들과 맞서 싸우면서 팽팽한 전투를 벌여나갈 수 있어요. 서로 각자의 거점을 점령하는 방식으로 오펜스와 디펜스를 겸한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건물짓기 : 마우스 왼쪽버튼


하루도 빠짐없이 손 바쁜 농주 할아 버지 하지만 무서운 좀비들이 나타나자 어쩔 수 없이 하던 일들을 모두 뒤로 한 체 다양한 동물들과 주위에 있는 농부들과 힘을 모와 좀비들을 퇴치하는 작업을 실시하고 있어요.

최초 유저들께서는 기본 병력을 적진으로 보내면서 치열한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별 역수는 초기 8명 박에 보낼 수가 없는데 집을 건설하여 정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잘 짜줘야 합니다.

이번 농부vs좀비 디펜스게임에서는 서로 상성이 되는 유닛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보다 적은 병력과 자원을 바탕으로 큰 차이로 승리를 이끌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상대가 어떤 유닛으로 공격을 해오는지 우선 파악해주신 다음 적당한 아군 병력을 전장으로 보내주세요.

다른 디펜스와는 달리 이 게임은 쉽고 신속하게 엔딩을 볼 수가 있어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잘만 하면 생각보다 빠른 엔딩까지 보실 수가 있어 마음 편안히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좋은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른쪽 끝까지 계속해서 밀고 들어가 점령지 체력을 모두 소진 시켜 버리면 이번농부vs좀비 디펜스게임 웨이브가 클리어 하면서 다음 3쨋 날을 기대하면서 보다 높은 난이도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둘째 날에도 그렇게 별 볼 일 없는 졸개들만 나타나고 있는데 이렇게 기본 병력만 계속해서 뽑아만 준다면 마음껏 쉽고 안정감 있게 미션의 완성할 수 있는데 걱정을 할 필요를 못 느낀답니다.

이제 조금만 더 공격을 해준다면 끝이 날것도 같아요. 병력들을 보낼 때에는 한 마리씩 보내는 것보다 연속으로 끊기지 않도록 적진으로 공격을 하게 하면서 좋은 타격게이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내 주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3일째가 되면서 이번에는 좀 희귀한 녀석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만반의 준비를 해야 이 이번 미션을 무사히 해철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이면서 보다 좋은 병력들을 위주로 앞장세워 조금 더 강력해진 좀비 군단들을 완벽하게 쳐부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마지막 DAY까지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삐에로 처럼 생긴 몬스터들이 마구 밀려 나오고 있어요. 이번 몬스터들을 잘 죽지 않으면서도 굉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데 쉽게 처리할수 있을 거라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