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분들에게 정말로 인기많은 꼬꼬마 텔레토비 캐릭터를 이용해서 제작한 카카오톡 텔레토비 카톡테마랍니다. 워낙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귀요미스타일이라 크게 꾸민게 없어도 너무 귀엽고 깜찍하게 테마가 완성된거 같네요.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카톡메신져가 왔을때마다귀여운 녀석들이 반겨주니 더욱 이쁜거 같네요. 따뜻한 봄날이니 만큼 색상의 경우에는 따뜻한 살구색이라고할까요~ 전체적으로 색감들은 마음에 드실듯 하네요.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제작자 블랙하트맨이 제작하였으며 퍼갈시에는 제블로그에서 받을수 있도록 링크로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떤 모양의 테마인지는 밑에서 알아보시지요!! 

바로 위에있는 캐릭터 중간에 티비모양을 하고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태마랍니다. 항상 까르르 웃고 있고 늘 돌발행동을 해서 더욱 귀여운 녀석들이지요.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친구들 안녕~~!!

테마를 적용하시려면 제가 밑부분쪽에 첨부해드린 설치apk파일을 다운받으신후에 카톡 설정에 가셔서 위에 보이는 적용하기를 누르셔서 사용을 하시면 되십니다. 적용을 누르시면 바로 위에 화면의 우측처럼 따뜻한 느낌의 색상의 테마가 나타나게 됩니다. 최대한 심플하고 가독성을 중시하게 제작을 해서 오래사용해도 금새질리거나 하지는 않을듯 하네요.




프로필화면의 모습인데 역시 색깔은 같은 색을 적용했고 밑쪽에 친구들이 함께 여러분들을 반겨주는듯한 사진을 올려놨어요. 그리고 여러 사진들을 볼수 있는부분은 잘 보이기 위해서 특별히 삽입한건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처럼 채팅목록의 화면인데 뒤에 자세히 보시면 친구들이 어깨동무를 하고있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세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채팅창의 모습인데 배경은 꼬꼬마 친구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서 도란도란 앉아있는 모습과 어서어서 챗을 하라는듯한 표정들을 챗배경으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말풍선의 경우에는 각 친구 두면씩 말을 하면 중간을 기준으로 옆으로 늘어나는 말풍선을 적용을 하였지요. 심플하면서도 자리차지를 하지않아서 나름 괞찮은? 말풍선인듯하네요.


친구찾기의 화면인데 역시 친구들이 어깨동무하고 친구들을 맞이하는듯한 사진들로 꾸며져 있고 위에 보이듯이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메세지가 오면 나타나는 푸시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 푸시화면또한 심플하고 색상에 맞게 제작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의 마지막 스샷부분인데 설정창인데 오손도손 동화책을 보고 있는 사진으로 꾸몄답니다.




Teletobikakaotalk.APK

설치방법을 모르는분들께서는 공지를 참고해서 폰에 깔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의 모습인데 여러분들께서 암호를 걸어놓고 사용하시는분들이 계신분들이 조금 되실텐데 암호입력창의 모습이에요. 키패드의 경우에는 캐릭터가 길다랗게 서있는 캐패드를 하고있고 버튼을 누를때마다  녹색친구가 빠란친구로 뿅뿅 변하게 꾸며 놨어요.그럼 여러분의 폰에 깔아서 귀요미친구들을 키워나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