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대표적인 메신지 카카오톡이 이번에 여러가지 기능과 여러버그를 수정한 카카오톡 4.4.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이번에 수정및 추가된 내용을 요약하자면 사진관련 편집및 여러 사용자분들의 요청으로 사진 전송 기능부분을 개선하였다고 하는데 원본 화질전송 및 보기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앨범의 동영상및 사진 여러장을 저장하거나 삭제를 할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 및 채팅방의 사진 말풍선의 크기확대를 할수있게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 직접 앱의 스샷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출한 설치 APK파일이 필요하신분들은 밑쪽에 첨부해드리니 설치해서 소개한 모든기능을 전부 사용해보세요!!


간략한 리뷰에 앞서 안타까운 세월호침몰 참사로인해 숨지신분들의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빌고 지금 배안에서 살아계시는 생존자분들의 기적같은 무사귀환을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가장 처음에 소개할 기능은 위에 기재되어잇는 원본을 직접 사용자들끼리 전송을 할수있는 기능인데, 전에는 전송시에 화질이 많이떨어져서 불만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선명한 사진들을 보낼수가 있게 되었네요. 저같은경우에는 카톡해당기능을 이용해서 여러 캡쳐사진들을 많이 보내는데 정말 저한테는 소중한 기능인듯하네요. 하지만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환영할만한 업데이트라 생각이 드는군요.^^


더 사용하기 편해진 사진을 편집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특별하게 위에 기능은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어떤내용들이 추가및 수정되었는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는데 여러분들께서 직접 업데이트후에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채팅방내의 사진의 말풍선이 이제는 거대하게 커진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다양하게 여러 기능들을 추가되었는데 리뷰글을 보니 화면이 깜박거리는 현상과 갑자기 채팅방 다 사라지지거나 지운적도 없는계정도 다 그대로인데 친구도 사라졌다가 뒤늦게 나타나고 채팅방은 갠톡들 다 사라지고 단톡방도 그전내용은 없어지고 오늘 쓴 내용만 남아 여러 버그들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일단 설치를 하시기 전에 채팅방 사라질수가 있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꼭 백업후에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4.4.0 APK 파일받기 링크= http://me2.do/xPkDaGoI

링크를 타시면 오늘자 4월24일 기재된 밑부분에 드롭박스 다운로드를 누르셔서 APK를 다운받으신후에 설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제블로그에 보면 여러가지 캐릭터 카톡테마 50여가지 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심플한 테마를 원하시는분들은 둘러보고 마음에 드시는 theme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쁘게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멀티톡요청하시는 분들이 간혹계시는데 완전히 개발사에서 차단으로 더이상 리팩공유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