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마도 모든 분들께서 한 번쯤은 해보셨으니라 보는데 지금 4편까지 후속작이 나왔지만 제가 해봐도 1 편이 가장 명작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정도로 상당히 잘 만들었는데 위에서 전쟁시대1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해보세요.

주요 특징으로는 발랜스가 잘 잡혀있는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즐기면서 오랜 시간 동안 팽팽한 전투를 실감시켜 주는데 최초 원시시대부터 플레이하여 현대 시대까지 시대 배경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최첨단 무기로 가지고 상대 진영을 모두 파괴하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초기에는 나무 몽둥이나 새총을 무기로 사용하고 있으나 점점 발전하면서 무기가 강력해진답니다. 아래에는 완벽한 플레이 공략 유투브 영상입니다. 전쟁시대 1을 할 때 막힐 경우나 어려울 때는 공략을 한 번씩들 참고하면 쉽게 진행하기 편하실 듯싶군요 ㅋㅋ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https://youtu.be/1gFcUB6Ww0w

 
반응형
 

 

참 다양한 즐거움은 마음껏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약간의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 해야 상당히 무난하고 즐겁게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열심히 한번 진행하여 보세요.

흑마를 타고 있는 흑기사 상당히 큰 롱기누스를 들고 있는 기사야말로 중세 시대에 전쟁터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 결코 없어서는 안될 존재였는데이동 수단이 없던 가장 빠른 기동력을 갖추 기마병이 최고의 전술을 펼쳐나갈 수 있었으니까요.

돌멩이로 만들어 놓은 바로 이곳이 아군 본진으로써 병력들을 생산하여 적진으로 계속해서 보낼 수 있어요. 적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보진 체력이 바닥나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면서모두 종료됩니다.

문명이 발달되지 않는 원시시대에 있어서는 공룡을 타고 전투를 벌이는 유닛이 가장 높은 공격과 방어력을 갖추고 있어요. 하지만 생산하기 위해서는 일반 병사의 여러 마리를 합쳐놓은 가격이 들어가 조금 부담을 느낄 수 있어요.

초기에는 그냥 이렇게 제일 가격이 싼 유닛을 적장으로 내보내주시면서 악당들이 공격해 오는 패턴을 보아 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셔야만 소중한 병력을 잃어버리지 않게 됩니다.

적들이 벌써 아군 기지로 쳐들어 오고 있군요. 그럼 어서 발리 새총을 쏘는 원거리 유닛을 여러 마리 생산하여 매우 간단히 제거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해나가 주시면 좋을 같다는 생각이 한참을 들게 하는군요.

드디어 공룍을 타고 있는 용감한 전사를 소환했어요. 이제 화면에 보이는 적들은 한두 방이면 쉽게 쓰러 드릴 수가 있어 상당히 무난히 이번 미션을 매우 정확하게 끝낼수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앞에서는 단단한 체력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면서 뒤에서는 높은 데미지로 화력을 지원하여 보다 수월한 방법으로 미션을 즐기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도 오늘 참 재미있는 플래시 겜을 즐긴다고 생각해 주세요.

이런 앞에 있던 모든 아군 병사들은 전사해버리고 이제 남은 병력이라곤 공룡을 타고 있는 병력 한 마리는 최선을 다해 싸워 나가면서 많은 적 병사들을 죽이고 자시도 전사해 버리고 말아요.

극 초반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도 상대 본진을 파괴할 수 없는데왜냐하면 적군 기지에서 꾸준하게 강력한 방어형 무기가 설치되어 있어 웬만한 체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한방에 나가 떨어질 수 있어요.

역시 안타깝게 기본 병사 하마 리만 남겨 놓고 이렇게 열렬히 전사를 하고 말았어요. 하지만 그만큼 적군을 물리치면서 많은 보상을 얻어 냈으니 다시 공룡전사를 뽑아한 전장으로 동력 하게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이번 게임에서는 필수로 상성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있는데 적들이 공격해올 때 어떤 병력이 많이 몰리는지 관찰을 해주신다면 그에 알맞은 병력들을 전장에 내보내서 자동 공격을 할이솓록해주세요. 특히 근거리 공격용은 몸빵용으로 그리고 원 거리 용은 화력 지원용으로 생각하시고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러면 여러분의 상대 적들을 모조리 신속하게 시대를 업그레이드해서 물리쳐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무적판 또한 제 블로그 있는데 일반판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버그판으로 진행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여러분들께서 최선을 다해서 적들에게 강력한 파워로 전멸시켜주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