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함께 둘이서 해볼 만한 2인용 게임하기 봄 잇 4게임은 상대 방과 폭탄을 가지고 대결을 펼쳐 나가는 게임으로 봄버맨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같은 형식으로 각 맵에서 아이템을 먹어 나가면서 폭탄을 설치하여 상대 선수를 공격해주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4명이 동시에 플레이되고 있어 더욱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데 열심히 한번 진행하면서 모든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친구와 사이좋게 할수 있는 무료 2인용 플래시 게임

순발력이 뛰어나야만 지금 이 게임을 승률을 높여 갈 수가 있어요. 하지만 어느 정도 행운도 따라 주어야만 쉽고 안정감 있게 상대 방들을 폭탄으로 제거할 수 있어요. 주위에는 많은 아이템들이 꼭꼭 숨겨져 있는데 잘 찾아 나서면서 좋은 성능을 지닌 강력한 폭탄을 사용해 적들을 물리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느껴보세요.

bomb it 4 컨트롤 키보드 조작 플레이 공략 영상

 

앙증맞은 캐릭터를 선택하여 다양한 패턴으로 공격을 해주세요. 주위에는 많은 아이템들이 숨어 있는데 블록들을 신속하게 파괴하면서 성능이 높은 무기나 탈것들을 획득하면 상대를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참 많은 맵들이 준비되어있어 오랜 시간 동안 지속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이 없이 꾸준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는데 여섯 병의 캐릭터 중 원하는 것을 하나 골라 재미있게 진행해주세요.

그렇다면 원하시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신 다음 여러 종류의 옷가지들이 준비되는데 예쁜 옷을 골라 입혀 주세요. 각 주인공마다 잘 어울리는 옷들을 입혀 주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가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어요.

과연 누가 이길지 한 치 앞도 내다보기 힘들 정도로 숨 가쁜 공격전이 펼쳐지고 있어 4명의 선수들이 동시에 게임이 진행되면 반드시 주위에 많은 폭탄들을 설치하는 자가 승리를 할 확률이 조금 더 높아지는데 신속하게 플레이해주세요.

아이템을 적당히 써나가면서 상대를 공략할 수 있도록 하시고 온통 주위가 꽉 막혀 있는데 적으로부터 안전한 곳부터 천천히 공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이런 너무 많은 장애물들이 길을 막아 서고 있군요. 특히 공룡알처럼 생긴 것에서는 희기 아이 템이 등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룡이 소환되어 그것을 타고 더욱 신속하게 각 블록들을 폭탄 설치가 필요 없이 파괴할 수 있어요.

총 4명의 선수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봄 잇 4탄으로 지금까지 플레이해온 것 중 가장 괜찮은 평가를 해주고 싶어요. 깔끔한 그래픽과 정겨운 사운드 음향까지 함께 잘 이루어져 더욱 즐거운 게임을 만들고 있어요.

중앙에 큰 화산이 배치되는데 그것을 중심으로 좌측부터 공격을 펼쳐 보이세요. 최대한 많은 적들 무찌르면서 마지막까지 오로지 혼자 살아남아 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 극 초반부터 무리한 공격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아요.

비록 사용자 빼놓고는 인공지능으로 플레이되는 컴퓨터 지만 생각보다 뛰어는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일대일이 되었을 때 잡아내기 힘들 정도로 날렵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시간 동안 싸움을 펼쳐야 간신히 잡을 수 있어요.

주위에 해골바가지들을 아무리 파괴를 해도 좋은 템은 주지 않고 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아무도 없는 곳에서 원형의 폭탄을 설치하면서 좋은 아이템이 나오길 기대하면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을 하나둘씩 부텨 나가 주세요.

지금 이 게임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된다는 장점을 제공되고 있습니다. 한 단계식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더욱 컴퓨터들이 빠른 속도로 공격을 해오는 것을 감상할 수 있는데 지금 이인용 협력게임을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