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여운 캐릭터들이 몽땅등장하는 이번엔 꽃들의 친구 색칠공부프린트랍니다. 이제 추운 겨울은 전부 지나가고 봄이 찾아왔네요. 주위에는 벚꽃들이 조금씩 피어나면서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꽃과는 절대 떨어질 수 없는 친구들을 한번 그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많은 꽃을 이동하면서 달콤한 꿀을 모아가는 꿀 버로 가 아름다운 날개를 지닌 나비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느림보 집 달팽이 등등 다양한 곤충들이 캐릭터 화 되어 있으니 오늘 시간만큼은 해당 벌레들을 예쁘게 칠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총 23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막대 사탕을 들고 있으면서 너무 좋아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데 꿈 벌 매일같이 달콤한 꿀을 먹으면서도 저렇게 달달한 사탕이 먹고 싶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너무 많이 먹으면 이빨이 모두 상해버릴까 걱정이군요.


보너스로 (재미있는 영상)손 애니도 한번씩 봐보세요 정말 엄청 잘만들었네요,

아침이슬을 먹어 가면서 꽃잎 주위에서 살아가는 달팽이 요즘에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게 여겨지는데 아마도 제 생각으로는 우리나라가 그만큼 대기 오염이 심각성을 보이고 있어 맑은 곳에서 사는 곤충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상당히 귀여운 아기 꽃잎들이 모여 재미난 돌이를 하고 있네요. 이제 슬슬 다가오는 봄 가까운 공원을 산책할때면 싱그러운 표정으로 항상 우리를 바라 보면서 매우 좋은 향기를 쉬지 않고 뿜어 내주고 있으니 너무 고맙죠.





엄마 꽀과 아파꽃이 따뜻한 커피를 한자 마시고 있네요. 아빠는 덩치가 커서 그런지 매우 득직한 성격으로 보이고 엄마는 외소하면서도 어딘가 현명하면서 차분한 셩격을 지닌것처럼 느껴지고 있답니다.

이번 색칠공부를 통해 한 장식 모든 것을 여러분이 원하시는 대로 칠해 주시면서 난이도를 천천히 어려운 방향으로 올라 가 주셔야만 그림 그리는 소질을 높여 나갈 수 있으니 너무 쉽나고 대충 그려서는 절대 아니 됩니다.

예전에는 가까운 문구점에서는 구입할 수 있었던 색칠놀이들이 지금에 와서는 각 인터넷 웹사이트나 대형 블로그에서 쉽게 다운로드해 가면서 집에 있는 프린터로 출력하여 원하실 도구로 색을 칠해 나갈 수 있어 너무 간편해 줬죠.

 

엄마와 쌍둥이 자매가 나란히 서있는데 완정 붕어빵이 따로 없을 듯 더 무 똑같이 생긴 것 같아요. 오른쪽은 어머니가 주방에서 자식들과 만 편에게 만들어줄 맛있는 요리를 하면서 즐거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꿀벌이 아기 꽃잎을 돌봐 주고 있는데 유모차 같은 것으로 태워 주면서 아이들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으니 이 얼마나 친근한 모습을 보이는 걸까요. 이와 같이 꿀을 찾아다니는 벌하고는 땔래야 땔 수가 없는 존재랍니다.

 


저 멀리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하고 작은 벌 한 마리가 망원경을 길게 빼놓고 한눈을 지그시 감으면 멀리 있는 사물을 관찰하고 있네요. 옆에 친구는 두 개의 꿀단지에 가득 꿀을 담아 놓고 만족한 표전으로 앉아 있답니다.

하늘을 날아가는 두 개의 풍선을 바라보면서 대수롭지 않은 듯 가벼운 마음으로 그냥 처다만 보고 있어요. 유모차가 너무 편안해서인지 얼고 표정이 너무 편안해 보이면서 해맑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걸 알 수 있지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들을 유모차를 이용해 나르고 있군요. 여러 가지 과일 중에 역시 딸기만큼 맛있는 것을 찾기 힘든데 요즘에는 비닐하우스에서 많은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어 일 년 365일 내내 가까운 마트나 시장에서 얼마든 진 값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지요. 하단에 현재 소개해 드린 다양한 그림 파일들이 저장돼있답니다. 직접 다운 바아 여러분 컴퓨터 저장하여 출력만 해주시면 재미있는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