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한 저녁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 드리고 싶은게 있어 이렇게 올려봅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맛있는 오뚜기밥 매콤 고추 짜장밥이라는 제품입니다. 회사에서 야근근무를 설때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음식하나 배달시키기 그럴때는 주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이런 즉석요리를 먹는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맛이 끝내주거나 또 적은양은 아니지만 배가 부를 만큼에 양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즉석 요리라는게 솔직히 집밥에 비교할 순 없지만, 맛은 그냥 먹을만하다.라는 걸 알고 드신다면 실망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앞서 말했지만, 제품에 "매콤" 이라는 항목이 들어가 있는데 매운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먹으면 나름 선호하는 음식이 될것 같네요. 그럼 밑에서 자세한 시식기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조리방법이 나와 있는데 일반적으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더욱 간단하게 드실수가 있으며 전자렌지가 없다면 일반 냄비를 이용해서 물을 붓고 밥과 소스를 가열해서 드실수가 있으십니다.



매콤한 홍고추와 고추분이 거의 1퍼센트 씩 들어 있어서 매운걸 못드시는분들이라면 약간 매울수가 있다는걸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아주 맷다는건 아니고 약간매운맛이 납니다.



내용물을 개봉한 모습인데 간단하게 3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하나는 밀폐된밥과 스푼 그리고 짜장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의 뒷모습입니다. 특별한 레시피가 없는  간단하면서도 빨리조리할 수있는 방법순서가 적혀 있는데, 이대로만 하신다면 맛있는 요리를 드실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드셔야 겠지요, 아까 3가지 물품중에 하나인 오뚜기밥 가장위부분 비닐을 80프로 정도 뜯어 주신후에 짜장소스를 남김없이 밥위에 올려 주세요.




 그럼 아까 소스를 부었던 밥을 처음 포장박스에 다시 넣어 주세요.그런다음 전자렌지로 고고씽 ^^



간식거리 - 오뚜기밥 김치참치 덮밥 솔직한 맛평가 시식후기

 전자레인지에는 3분간 가열을 시켜 주시면 되십니다.  가열하신후 종이 박스가 상당히 뜨거워 화상위험이 있으니 바로 꺼내시지 마시고  렌지를 여신후에 10초후에 꺼내셔야 안전할 수있습니다. 




 본의아니게 먹방 동영상을 올려버렸네요,,,제 주관적인 총평을 하자면 가장 본문글에도 적었듯이 맛있다 보다는 간단한 요기용으로 드실만은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드셨던 3분짜장에 약간 매운소스를 첨가한 맛이라고 할까요? 전에 제가 먹었었던 김치참치 덮밥보다는 그래도 훨씬 먹을만 했던거 같네요. 자취하시는분들께서 많이 드실꺼 같은데 오뚜기밥중에서 제가 먹어본거 중에서는 그나마 이게 가장 나은것 같네요. 해당 리뷰는 어떤 리워드성이나 댓가성이아닌 순수한 리뷰임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