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Fancy Constructor 조각 맞추기 게임으로 교체함

각 미션당 지정된 빈 공간 안에 다양하게 정해진 블록들을 이용하여 모두 빈틈없이 채워주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퍼즐게임으로 난이도가 약간 있는 편이어서 생각을 해야만 쉽게 클리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제한시간 안에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맞춰 줘야만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평가를 별 3개를 받을 수 있도록 한번 노력하여 보세요. 컨트롤 조종법은 마우스 별다른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진행되는 퍼즐 방식의 게임으로 아이들이 접하기에도 아무런 부담이 없이 진행할 수가 있으므로 남녀노소 구별하지 않고 모든 연령대가 이번 조각 맞추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도형들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면서 모든 구역을 꽉 채우려 하는데 어딘가 한 곳이 남는 곳을 여러 번 만나게 되실 거라 생각되네요.

그냥 네모 빈 박스 안에 현재 나와 있는 블록 들을 모두 완벽하게 집어넣어 주시면 이번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다 좋은 점수를 획득하여 기록 경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맵은 가장 기본이 되는 맛보기용으로써 생각 없이 주어진 블록들을 끼워 맞춰 나가면서 어디 한구석이 빠져 있는지 필수로 확인하면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가면 갈수록 어렵고 복잡하게 되어 버린 조각 맞추기 생각하면 할수록 다양한 즐거움과 많은 재미를 보여서 꼭 한번 친구들에게 소개를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우선 막대형 일자 블록은 가장자리에 차지하도록 하시는 게 보다 이번 맞추기가 더욱 편안하게 느껴질 수가 있으므로 여러분께서는 최우선적으로 막대형을 옮겨 주세요.

양쪽으로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상당히 주고 있는 것이 이번 미션에 있어서는 쉽게 클리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레벨이 10단계까지는 뭐 그렇게 어렵지가 않으니 우선 최우선 적으로 밑부분부터 잘 채워 줘야만 이번 미션에서 주어진 임무를 모두 소화해 내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한답니다.

블록들이 하나같이 사이사이 흐트러져 있을 때에는 우선 무작정 생각 없이 끼워 맞춰 나가시는 것보다는 잠시 한 템포 멈추신 다음 자세하게 생각한 다음 하나씩 옮겨나가도록 해주세요.

아직까지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겠지만 조금만 더 있으면 정해진 시간이 초과될 만큼 시간에 있어서 촉박함을 상당히 느끼면서 미션을 수행할 수도 있는데 필수로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정사각형의 도형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사각블록이 나타나게 되면 빈 공간을 잘 노려서 꽉 채워 나갈 수 있도록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보여 줘야 합한답니다.

이제 슬슬 고난도에 다가 서고 있는데 보시는 거와 조금 다른 이미지로 보여주고 있지만 이번 퍼즐 게임을 통해 많은 순발력과 어리 아이들 지능 게발에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한답니다.

그만큼 이번 게임에 있어서는 생각을 해야만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다음에 정해진 조각 맞추기 게임의 미션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