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이 들어가고자 하는 회사에 자신을 알려야 하지요. 바로 이 이력서양식에 자신의 모든 이력사항을 기재해서 취업을 할수가 있겠네요. 기본적으로 총 6가지의 양식이 있으며 우리가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모습부터해서 세부적으로 작성할수 있는 문서까지 전부 다양하게 모아진것을 볼수가 있겠습니다. 또한 문서 파일의 경우에는 아래아한글HWP , MS워드 DOC 엑셀 총 3가지 파일형식으로 저장되어 있으니 맘에 드는파일을 열어서 이력서를 작성하시면 되십니다.

전에 아는 지인 면접관에게 들었던 얘기인데 깔끔한 외모도 중요하지만 볼펜등으로 작성한다면 취업의 성공포인트는 아무래도 깔끔하고 잘 정리된 이력서상의 글씨체라고 하네요. 



동네 문구점에 가면 이런형태의 문서가 가장많지요. 저도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는 이걸로 프린팅해서 작성해서 합격한거 같네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모습이고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적을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두번째 문서의 경우에는상세하게 자신의 모든것을 기재할수 있습니다. 한글한자 그리고 외국어와 경력사항등 추천인등의 아주 세세하게 모든 부분을 기재할수 있는 부분들이 특징인거 같네요.


앞서 올려드린 두가지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거 같네요. 간단하게 기재를 하는데 어딘가 모르게 꽉 차게 기재할수 있는 부분들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추천양식입니다.




아~!!! 제가 가장 싫어하는 한자전용입니다. 하단부분이 스크린샷 하면서 조금짤렸는데 직접 문서를 여시면 전혀 문제 없이 나타 납니다.

가장많이 쓰이고 있는 기본스탠다드 모델 2번째인데 막 사용하기에는 좋은거 같군요.


그리고 마지막 자료인데요. 앞면과 뒷면에 프린팅해서 보다 정확하게 기재를 할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총 여섯자기를 소개해 드렸는데 아마도 이정도라면 충분히 원하는 형태로 이력서를 작성하실수가 있을꺼같네요.




무료이.력.서.zip

[절대 첨부 압축파일에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해당 포스팅에 들어오시는 분들께서는 전부 직장을 구하시는분들이실텐데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취직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