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간단하게 부를 수 있으며 반복되는 쉬운 가사로 인해 누구나 한두 번만 따라 불러보아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동요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어려운 단어가 전혀 들어가있지 않고 짦고 이해하기 쉬운 가사로 인해 해당 동요는 누구든지 잘 부를 수 있습니다. 약시 간은 1분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얼마나 간단한지 동영상을 보지 않아도 충분히 이해하실 거라 생각되네요.

이와 같은 가사가 여러 번 반복이 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가장 쉬운 난이도의 동요를 하나 공짜로 배워가신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네 명의 할아버지가 등장하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더욱 재미있게 해주고 있답니다. 하나같이 할아버지들이 어린아이들처럼 동작을 가사에 맞춰가면서 따라 하는 것이 너무나 귀엽게 느껴지네요. 

재미있게 생각되는데 있으니 어린이 여러분들 위에 올린 동영상을 어서 플레이해서 율동을 따라해보세요.



 


와 진짜 이번 영상은 정말 빵터지네요. 정말 나오는 캐릭터들이 너무 깜찍하네요. 위에  영상내에서 소개되는 가사를 보시고 정확하게 따라 하시면 더 좋겠지요~


긴 턱수염을 만지면서 가사에 맞춰 가며 하얀 수염을 어루만져주시는 모습이 참 재미있는 것 같아 보여요.



두 번째 혹부리 할아버지가 나와서 양손을 서로 교차하면서 스텝을 살짝 밝고 왼쪽 얼굴의 혹을 어루만져 줍니다.



재일 웃기게 생각 영감님 겨울철 산타크로스의 썰매를 끌어주는 빨간색 루돌프 코처럼 아주 코가 번쩍일 정도로 광이 나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제인 무난한 안경을 착용하신 영감님 이내명이 모두 친구라는 거 알고 계신지 알랑가 모를랑가 해해



정말 짦은 동요지만 내용 면에서는 어떠한 대중가요보다는 작품성이 뛰어나다고 생각이 되고 있으니 어서 한번 불러보세요.



이번에는 대머리가 까져서 모자를 머리위에 올린 할배께서 무릎을 짚고 있는 모습이에요. 할아버지를 이렇게 깜찍하게 그릴수 있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설명을 하얀머리를 하고 있는 할아씨의 배꼽을 하면서 춤추고 율동하는 모습이에요. 통통통통혹부리영감님노래 와 악보를 지금가지 모두 소개했어요? 모두 즐거우셨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